런천미트<햄>(청정원) "멸균제품에서 세균이???"

in #dclick6 years ago

오늘 네이버에 계속 런천미트가 계속 나오더라구요 .....

햄의 종류로
런천미트, 스팸, 등 리챔도 있었네요

런천미트가 스팸보다 가격이 조금더 저렴하다보니깐 저는 종종 먹었는데 .... 이거 멸균제품에서 세균이 나오는게 씁쓸하네요 아무리 우리나라 음식이 뭔가 믿을게 없다하지만 다른것도 아니고 멸균이라는곳에서 세균이 검출된다는게 식약청에서 계속 검사를 안하는건지 청정원에서 이번에 실수한건지 아니면 멸균이라는 말이 ... 말만 그런건지 런천미트(청정원) 제품말고도 오뚜기 사조 등등 여러군대가 있는데 이꺼 다른곳도 같이 피해를 보겠넸요

오래전 이야기지만 쓰레기만두때나 최근 닭강정때 처럼 한군대의 실수부분은 같은 업종 종사나 제품들이 다같이 몰락?의 길을 가니깐요 ...

아쉽기만 하네요 이러고 나니 자주먹던 저도 피하게되는데 또 간혹 구워안먹고 그냥 생으로 먹을때도 있었는데 ...

따른 조치가 있었으면하네요

ps) 런천미트 스팸의 차이는 안에 고기 함류양 차이가 나다보니 스팸이 더 많아서 더비싼 차이가 있던걸로 알아요

주변에는 이 이야기하는데 런천미트가 스팸 아니냐고 하는데 ... 제가 잘못알고있는 거일수도 있다만

햄음식으로 런천미트 스팸 리챔 등으로 구분 되는걸로 알아서요

혹시 집에 런천미트(청정원) 제품이 있다면 먼저 드시지 않기를....
12311.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2번째운동기록 10월 18 2018

하이 형들 몸이 안좋아서 운동하고 왔더니 좋아진거같아 ㅋㅋㅋㅋ 아 뭥니 약먹고 자다가 가서 그...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햄도 별로고 통조림은 더 별로야. 유해물질 가득. 먹지 마

.... 아직은 몇가지 음식이 아이 입맛이여서 ㅎㅎ 그런지 종종찾게되던데 이제는 피하게될듯하네요

^^ 보클하고 갑니다~

네 늘 감사해요 저도 자주 찾아갈꺠요

런천미트도 회사가 여러개일껄요?
전 좀더 저렴한거 사서 얇게썰어서 베이컨 대용으로 크림소스 만들어 먹었었는데

그렇군요 한동안은 피해야하는데... 음식이에 대한 이런종류의 일들이 잊을만하면 계속계속 수면위로 나오네요

음... 정말.. 먹는거는 제대로 나와야 하는데...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그러니깐요 .... 매번 잊을만하면 나오네요 ㅎㅎ 디클릭은 사랑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216.73
ETH 2767.4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