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시즌2 마감!! 정산!! 이런 대박이~ 드디어 깁스 풀고 다시 음주의 세계로~ 뜻밖의 득템!! 가방을 사니 맥주가 한가득~ 신나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날씨가 너무 너무 좋은 토요일입니다.

주말동안 흐리다고 하던데... 이렇게 날씨가 좋다니 제 기분도 너무 너무 좋네요.

오전에 아들의 유치원에서 하는 프로그램이 있어 아들 유치원 데려다 주고 나니 잠시 시간이 나서 이렇게 또 포스팅을 해봅니다.

먼저 요즘 즐겁게 즐기고 있는 스팀 몬스터 소식입니다.

어제 아침 10부로 드디어 스팀몬스터 시즌 2가 끝나 났지요.

저는 4700점을 미리 찍어두어 Champion I 보상인 30 부스터 팩을 받을수 있었네요.

그리고 매일 일퀘를 완료하면 부스터 팩 1개를 주기에 부계정을 몇개 만들고 매일 일퀘를 하면서 점수를 올렸더니, 또 약간의 보상이 들어왔답니다.

그리고 어제 보상을 받고 열심히 카드를 까보았지요.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한팩씩 까보았습니다.

역시나 별거 안주는가 싶더니...

대박!!

골레~ 는 아니고 골드레어 1장과 에픽 1장이 동시에 나왔네요~

오오~ 2번째 골드레어 와 에픽의 만남!!

그러나 더이상의 대박은 안나오고... 두근두근 한장씩 까는것도 감질 맛 나더라구요.

그래도 남은 부스터팩을 끌어 모아서 한방에 쫙~ 까보았습니다.

레전드 3장이 두둥~

부스터팩 수에 비해 만족할 만한 결과를 낸 것 같네요~

그리고 새로운 리그가 시작 되는 줄 알았는데...

다음 시즌은 연기되었다고 하네요.

게임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새로운 시즌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그래도 새로운 룰은 시작되고...

이번 룰은 마나 19를 사용하는데 모든 근접(melee) 공격 몬스터가 스닉 어빌리티를 갖게 되는 룰입니다.

오~ 흥미롭네요~

근접 공격 몬스터는 맨 앞에 있지 않으면 공격을 못 한답니다.

그런 스닉 어빌리티를 가지고 있으면 상대의 맨 후열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게 되는데, 근접 몬스터에 엄청난 기술이 생기는 거지요.

그런데 룰이 하나더 추가 되었네요.

이번에 처음 생긴 룰인데, 바로 불 속성을 못 쓴다고 하네요.

2일간 불 속성 몬스터를 제외한 다른 몬스터만 사용할 수 있다는 말입니다.

그런데 말이죠.

제 부계정중 하나는 불속성으로 10승하는 퀘스트를 받아서 9승까지 했는데...

불 속성을 사용 못하게 되니... 이번 룰이 끝날때까지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는 불상사가 생겼네요....

그냥 밤에 자기전에 완료하고 자는건데....

괜히 내일 해야지 했다가... 이런일이 발생하고야 말았네요.

다음부터는 오늘 할일을 내일로 미루면 안되겠군요.

그리고 어제부터 드디어 깁스를 풀고 밖에 걸어다녀 보았습니다.

이제 좀 통증이 덜한게 걸을만 하더라구요.

그리고 약도 다 먹었기에 드디어 때가 왔습니다~

마음껏 음주할 수 있는 때가 왔지요~

사실 요 며칠간 술을 아예 안 마신건 아니고, 소주 조금 맥주 조금, 막걸리 조금 마시긴 했는데... 꼭 술 마신 다음날에는 발 목이 더 붓는걸 보고 자제를 했었답니다.

그렇게 어제는 굴 보쌈에 소주 한잔 하고~

마트 장보면서 또 득템을 해왔답니다~

멋진 철제 가방이 보이길래 들고 왔는데~

안을 열어보니 맥주가 가득 들어 있네요~

정말 좋은 세상입니다~

가방을 사니 맥주를 덤으로 채워 주다니~

너무 너무 기분좋은 득템이었습니다~

요즘 주식의 하락으로, 스팀의 하락으로, 해킹 사건까지... 정말 안좋은 일들의 연속이었는데...

오랜만에 너무 너무 기분 좋았답니다~

주말동안에도 계속 즐거운 일이 많이 생길것 같네요~

그럼 여러분들도 신나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고~ 그리고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기를 바라며 저는 이만 즐거운 주말을 보내러 가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학술대회 안내] SF서사 속 상상력에 나타난 공동체의 미래

1. 주제: SF서사 속 상상력에 나타난 공동체의 미래 2. 일시: 2018년 11월 23일(...

Sort:  

pius.pius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ius.pius님의 블랙 프라이데이는 사기다? 적어도 운동화는

...무 맛있는 또 너무 너무 먹을게 많아서 정말 푸짐하게 먹고 왔던 바르미 샤브샤브를 소개합니다.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입니다. 어느덧 이번주도 목요일로 접어 들었네요. 자고...

오 카드 대박이네요. 축하드립니다.
깁스 풀자마자 소주라니요🤣

네~ 정말 운이 좋았네요~

ㅎㅎ 깁스 중에도 조금 마시긴 했는데... 이젠 자유롭게 마실수 있게 되었답니다~ ^^

저도 바빠서 요즘 이웃방문은 힘든터인데 많은 일들이 있었군요.
날씨만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요즘 많이 바쁘시군요.

바쁜게 좋은것 일수도 있지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가방안에 든 물건이랑 굴이 탐나네요.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ㅎㅎㅎㅎ 탐내시면 아니되옵니다~ ^^

행복한 주말 되세요~

이럴 때 팁 드릴게요.
연습 모드에 가셔서 불속성 게임해 보세요.

어라.. 연습모드 들어갔는데도... 불속성이 안 골라지더라구요 ㅠㅠ

맥주 가방 참으로 탐나네요
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 탐내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시군요..

롯X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저도 하나 더 들고 오고 싶네요~ ㅎㅎ

게임 이야기는 잘 모르겠고~ ㅋㅋ
깁스풀고 음주의 세계로 돌아 오심을 환영합니다~ ㅋㅋㅋㅋ

ㅎㅎㅎㅎㅎ

역시 음주가 최고죠~

음주 함께 하시겠습니까??

와 가방 정말 탐나네요
행복한주말 보내세요~
보클~

감사합니다~

헬로님 드디어 해방이시네요.
스몬도 득템 하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네~ 깁스 푸니 아직은 걷는게 좀 불편한데...

이제 술 마음껏 마실수 있게 되었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81.73
ETH 3407.9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