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10짜리 스타터 코드 나눠드립니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제목 내용 그대로입니다. 스팀몬스터를 시작하려면 10불짜리 스타터팩을 사야 하는데, 새로 시작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제가 스타터팩 코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제가 나눠드릴 코드는 얼마 전에 스팀잇 운영진 중 한 명인 @clove71가 주최하는 토너먼트 "상금" 으로 받은 것들입니다. 여러 개 있으니 신청하시면 아마 대부분 보내드릴 수 있을 겁니다.

  • 예를 들어서 이렇게 생겼습니다 (코드는 흰색으로 지움):

스몬 프로모 카드.jpg


  • 첫 번째로 받으신 분은 @solar-junely님이신데요, 여기 가입 후기가 있습니다: 링크

사실 이렇게 제가 코드를 나눔하는 것은 KR에서 스몬 유저가 늘기를 바라는 마음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도 충분히 이익이 될 것들이 있기도 합니다. 사실 '이타적으로 그냥 나눠드릴게요', 하는 것보다 '결국 제게도 도움이 되어서 하는거에요' 라는 것이 더 현실성있고 믿음이 가는 것은 저뿐일런지도 모르지만...


스몬을 시작하고 게임을 좀 알게 되면 레벨업을 위한 현질의 유혹을 느끼게 됩니다. 전술을 아무리 잘 짜도 레벨이 낮으면 결국 못 이기는 경우가 많거든요.

처음 가입하실 때 제 리퍼럴로 가입하시게 되면(반드시 첫 로그인을 이 리퍼럴 링크로 해야 인정됩니다), 앞으로 스몬 카드팩 구매하시는 금액의 5%가 제게 적립됩니다 (다단계????). 실제로 어제 @solar-junely님이 팩을 두 개 구매하셨고, 제게 바로 추천인보상이 아래와 같이 날아왔습니다:

solar affiliate payment.jpg

  • @solar-junely 님은 이 글 보시면 렙업하기 위해서 필요한 카드 제게 알려주세요. 리퍼럴로 제가 받은 금액 이상으로 카드 보내드립니다.

  • 물론 제가 코드를 드렸다고 해서 제 리퍼럴로 꼭 하시진 않아도 됩니다 - https://steemmonsters.com?ref=glory7 중 맨 뒷부분을 원하시는 분 아이디로 바꿔서 하셔도 되요.

  • 사실 제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 스몬 아직 시작 안하신분들이 많지는 않으시겠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저변 확대에 힘써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Congratulations @glory7!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9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좋은 이벤트네요~
저도 그때 받은 5장을 kr 토너먼트 상품으로 다 나눠드렸는데, 새로운 분들이 많이 들어오셨으면 좋겠네요~

이렇게라도 유저수가 늘어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토너 상금으로 후원할까 하다가 그러면 어차피 기존 유저분들만 받을 것 같아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glory7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690번 $33.087을 보팅해서 $33.466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오! 제가 주인공인 포스팅인건가요 ㅎㅎ
안그래도 지금 스몬하다가 왔어요 ㅋㅋㅋ

주인공 맞습니다! 스몬에 이제 점점 빠져드시겠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 스몬 한번도 안해봤어요 이야기만 계속 듣고 ㅎ 한번 해보고 싶어요 ㅎ

오옷 오랜만입니다! 어떤 방법으로 보내드릴까요? 톡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몬도 레퍼럴이 있는지 몰랐어요 ㄷㄷ

헉.. 레퍼럴 5프로가 짭짤합니다.다만 요즘은 카드팩을 잘 안 사서 별 의미가 없는듯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윽 아깝네요 아디 2개로 해서 살껄 ㅠㅠ

지금부터라도 ㄱㄱ?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제 그만...ㅋㅋㅋㅋ

좋은 이벤트네요!! 스몬도 스팀잇도 더욱 활성화되면 좋겠네요^^

스몬이 스팀잇을 캐리하면 좋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Hi @glory7!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31 which ranks you at #451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2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64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착한 나눔 좋습니다ㅎㅎㅎ

이김에 포켓몬고와 함께 스몬도 시작해보시는건 어떠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이벤트 충분히 진행하시고 나서도 남으시면 현질ㅎㅎ 플레이를 안해도 된다면 하나 부탁드릴게요. 하번빠지면 깊게 빠져서ㅎㅎ 안빠져들려고 하는데 궁금해서 한번 들여다보긴 해야겠어요. 그냥 글로 보는 것과는 다르니ㅎㅎ

교수님 바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어디로 보내면 될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15.05
ETH 3186.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