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동이와 나의 근황!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gimemi입니다!
벌써 저는 임신 6개월차에 접어들었어요!
탑동이도 오늘로서 태어나기 116일밖에 남지 않았다고 하네요!
만삭에 이사를 하게 되었어요 ㅠ_ㅠ
KakaoTalk_20181119_165558966.jpg
탑동이는 다행히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구요
저번 검사에 아직 크기가 작다고 해서 걱정이긴 한데요
그래서인지 괜히 더 잘먹으려고 노력하고 있고,
더욱더 아가를 생각하려고 노력중이에요~

처음에는 모성애라는 것이 뭔지도 모르겠고
생기지도 않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거든요 ㅠㅠ
원래 아가를 좋아하는 사람도 아니었고,
결혼은 생각도 하지 않았고, 아가는 더더욱이었죠
그런데 점점 커가고 태동도 하는 모습을 보면서
점점 생각이 바뀌고 있는 것 같아요~

이왕 내 아가로 태어나는거면 건강하고,
제가 최선을 다해서 케어해야겠다라는 느낌을 어느순간 하고있더라구요~ 탑동이는 잘 자라고 있고, 저는 엄마가 될 준비를 하고 있는것 같은 요즘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Red Lighthouse

몇 년 전에 강릉 바닷가에 갔었을 때 찍었던 등대 사진입니다. 연한 푸른 빛 맑은 하늘과 하얀...

Sort:  

건강관리 잘 하셔서 이쁜 아가 순산하세요~^^

감사합니당 ^_^ 노력해야죠ㅠㅠ!!

오늘은 디클릭으로만 응원합니다.. ^^

헐!!! D-116 넘 떨리겠어요 ㅠㅠ
오 저는 너무 겁나서 아직 너무 겁나는데
ㅠㅠ엄마는 위대하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태교도 하시고, 건강관리 잘하세요. :)

시간이 정말 금방 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1933.08
ETH 3414.16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