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오늘의 스몬일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오늘 새벽에 삘을 받아
500팩을 질렀습니다 ㄷㄷ
잔뜩 기대했던 골드레전더리는 역시 오질않았네요
그나마 골드에픽 2장 건져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이제 카드들 렙업좀해서
일일퀘스트 열심히 하면서
시즌끝날때 카드팩조금더 받을 수 있도록 해봐야 겠습니다.

오늘의 일일 퀘스트 결과는...

꽝이군요 ㅎㅎ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창립 기념일 컵케잌 + 휴일 잇힝~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저희 회사의 창립 기념일이 10월 21일.....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아쉽지만 에픽, 그것도 2마나 소환사 골드라 다행입니다.

일퀘와 스몬 보팅으로도 충분히 회수 가능하실 거에요.

넵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5백팩에 골레는 정녕 안되는겁니까 ㅠㅠ

하하 재수 좋은 사람은 되겠죠?
전 운이 없어서.. ^^;;

요즘 주변에서 스팀몬스터 게임을 많이 하시네요. 좋은 카드가 나왔으면 좋으련만... 다음엔 꼭!!!

요즘 믾이들 히시는덧 같아요
다음..이 있으려나요? ㅎㅎ

하~ 스몬포스팅 천지군요!! ㅎㅎ
저도 지난번 500팩, 오늘 200팩 질렀는데...레골은 없...ㅠㅠ

아하하 좀 많죠?
없는 살림에 스몬에서 보팅을 해주다보니...
럭키님이 1000팩 정도 사면 나온다고 하던데..
좀더 질러보세요 ㅡ0ㅡ

저도 오백팩 질렀는데 ㅡㅡ
저보다 잘 나왔네요...........ㅜㅜ

헛 그런가요 ㅠㅠ
다음번 500팩엔 레골2장 뜨시길.. 화이팅~!!

골레가 아쉽네요
500팩이나 질렀는데~~

담엔 꼭 골레가 나오길 ~~~~

말씀 감사합니다 ^^

500팩 지르셨군요 ㄷㄷ
그래도 본전 이상은 하신거 같아 다행입니다 ^^

디클릭 사랑 실천하고 갑니다~!

본전 이상인지는 모르겠네요..
디클릭은 사랑이죠
감사합니다 ^^

일단 디클하고...
골드 에픽 2장이라니 정말 잘 나온거네요.

정말 잘나온건가요? ㄷㄷ
골레정도는 나와야 잘나온거라고 생각했는데...
먼가 기분이 좋아지는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6.71
ETH 2765.6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