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계속지는군요 ㅎㅎ

in #dclick6 years ago

Screenshot_20181026-183727_Samsung Internet.jpg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스몬이 어제부로 보상기준도 새로바뀌고
마나가 22로 바뀌었는데요
소환사버프가 없어지니 물덱이 힘을 못쓰네요
이번엔 어느정도 이길만한 조합을 못찾겠습니다 하하
10몇 연패 중이네요

700점대에서 하염없이 하락중에 있습니다
다행히(?) 보상이 최고점 기준이라 3팩은 확보인데..
1000점을 넘어보고 싶었는데 힘들겠군요 후후

스몬하시는 분들 연승하셔서 많은 보상 받으시길 바랍니다 ^^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마음챙김] 잡념의 탁기와 수의 기운

흔히 우리가 하는 생각들은 잡념인 경우가 많습니다. 누군가는 잡념이 창조성의 원인이 된다고도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커피에 들어 있는 카페인은 각성제예요.

카페인은 물을 빨아들이기도 해서 한국인들이 만성적인 탈수 상태에 빠져 있게 해요.

만성탈수라는 것도 있군요
방문 감사드립니다 ^^

다시 연승하셔서 원하시는 결과 얻으시길 ^^ 파이팅~!

디클릭 ♡

네 필소굿님도 꼭 목표이루시길 바랄게요 ^^

승리기원 디클릭 사랑드려요~

감사합니다 ^^

스몬을 안하니 뭐라 드릴 말씀이 ㅠㅡㅠ
디클릭하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하하 감사합니다 ^^

막히면 레벨업이 답인것 같아요 ㅠㅠ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그렇긴해요
이제 레벨업을 많이들 해서 들어오니 어렵네요 하하

쉽지 않은가보군요 ㅎㅎㅎㅎ

쉽지는 않지만 일일 미션도 생기고 천천히 해보는 중입니다 ^^

저도 스몬 한번 해볼까봐요~ㅎㅎ
보클릭하고 갑니다~

한번 해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1
JST 0.029
BTC 66261.45
ETH 3535.42
USDT 1.00
SBD 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