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스팀몬스터 입문?

in #dclick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좋은친구(@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요즘 dclick과 스팀몬스터가 핫한 것 같더군요
그래서 dclick에서 스팀몬스터글을 써봅니다 ^^

그동안 많이 올라오는 스몬글들을 보먄서
허벅지를 찔러가며 참고있었는데
지난 주말 결구 참지 못하고 몇팩을 질러봤습니다.

스타터팩+11팩 정도 구매했는데
역시 구매한 양이 작아서 그런지
골드레어1 레전더리1 에픽2개가 끝이네요

CollageMaker_20181023_090237362.jpg

게임도 몇판 해봤는데
600점대까지 올라간 후 신나게 깨지는 중입니다.
SmartSelect_20181023-090831_Samsung Internet.jpg

더 위로 올라가려면
게임도 조금 더 연구도 해야하고
카드업글이 필요할 듯 싶네요

그래도 재미는 있습니다.
자꾸 지름신의 유혹이 찾아오는게 문제네요
일단 지름신을 참아보면서
1000점까지만 어떻게 올라가도록
노력해 봐야겠습니다


디클릭은 사랑이랍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드디어 스팀잇 인싸되다!!!!

하이 형들!!! 스팀잇에서 인싸가 되려면 밋업을 가야된다지??? 나도 너무나 이곳저곳 가고 싶...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11팩까셨는데 골드레어라니~~
더 구매하시라는 뜻인가 봅니다 ㅎ

하하 그런가요..?
마음은 이미 500팩쯤 질렀습니다 ^^;;

ㅎㅎ 스몬 입문하셨군요! 그래도 몇팩 안사셨지만 골카도 나오고, 레전더리까지... 괜찬은데요^^
전 아직 게임은 안해봤네요~ㅎㅎ

오.. 괜찮은건가요?
게임은 재밌는거같아요 한번 해보세요 ^^

보클 사랑을 실천하러 왔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

스몬에 도전하려니 연구 해야 할 듯해서, 패스...

디클리만 응원하고 갑니다.

저도 연구는 못하고.. 그냥 조금씩 해보고 있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

오.. 11팩에 레전더리 나왔으면 정말 잘 뜬거네요~ 금손이실듯요 ㅎㅎㅎ.. 팩 구매하실때 peakmonsters.kr에서 하시면 나중에 레벨에 따른 보상도 있을 예정이라서 참고하세요 ^^

11팩은 아니고 스타터팩 + 11팩입니다..
그래도 잘떴다니 기분은 좋네용 ^^
peakmonsters.kr 기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헉.. 점수도 저보다 한참 높네요 ㅠㅠ...

600점 후반인데요...? ^^;;

좋은거 시작하셨네요. ^^
화이팅!!!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와우~ 몇팩 안까서 골드레어에 레전더리까지 완전 잘 나온거에요~

전 100팩 까기전까진 레전더리 구경도 못하고 골드도 커먼만 나왔었네요 ㅠㅠ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오.. 완전 잘나온거라는 말씀에 힘이 나는군요
웬지 더까봐야하나.. 귀가 팔랑팔랑..
디클릭은 사랑이쥬~

몇팩 안까고 이정도면 선빵 하신걸로?? 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더 지르실듯~ ㅎㅎ
골레 기원합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ㅎㅎㅎ

미리 축하.. 감사합니다
다음번 첫팩에서 골레를~~~

스몬 환영합니다 ㅎ

환영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00.17
ETH 2654.9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