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덕후의 일상] 오디쨈에 이은 인삼주 담그기!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dclick • 7 years ago 와~ 인삼주다!! 줄서봅니다~~~~ ㅋㅋ
인삼주는 오래뒀다먹는거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