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colny 독거행성에 놀러 오시죠?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하늘도 맑고, 바람도 시원한 아침입니다~

행복하고, 즐겁게 하루 채워가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넥스트콜로니 이야기~

지난 포스팅에서 탐사를 해서 행성을 찾고 싶다고 했는데

운이 따른것인지 총 4개의 행성을 보유하게 되었네요^^

Screenshot 2019-05-21 at 09.07.19.jpg

Screenshot 2019-05-21 at 09.07.36.jpg

어때요? 제 행성들... ㅋㅋㅋ

정말 운이 좋은 어떤사람은 50번만의 탐사에 3~4개씩 찾는 사람이 있고, 어떤 운없는 사람은, 100번이 넘어도 1개를 찾지 못하는 거죠.

@zzings님께서 포스팅에 이런 말을 남겼는데...

제가 정말 운이 좋은 사람인것 같네요!

Screenshot 2019-05-21 at 09.22.53.jpg

처음 행성을 찾기전에는 현질~ 현질~

아! 이게 뭐하는건가 싶기도 했는데, 이제 행성 찾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물론 이 게임도 나중에 보상을 기대하고, 투자 개념으로 하는 게임이지만...

행성을 발견 했을땐 정말 새로운 세상이 열리는 것 같은 느낌이랄까~ ㅋㅋㅋ

Screenshot 2019-05-21 at 10.01.55.jpg

행성을 많이 보유하니 랭크도 쑥쑥 올라가네요^^

저는 오늘도 새로운 행성(레어)을 찾기 위해 열심히 탐사를 떠납니다~

인생 뭐 있나요? 게임도 하면서 즐겁게 하루 보내자구요~ ㅋㅋㅋ

넥스트콜로니 하시는 분들 이벤트 하는거 아시죠?

레어행성 먼저 찾는 분께 (5월 17일 13시 30분 이후) Imperium chest 1개

상품으로 걸었습니다!!
Screenshot 2019-05-21 at 10.06.56.jpg 요거~~99스팀! 탐나시죠?

모르고 계셨다면 열심히 탐사해 주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행성은 어떻게 찾는거에요? 메뉴좀 알려주세욧

행성은 익스플로어 생산해서 탐사를 보내야 합니다.
ship skill에서 explorer 만랩 하셔야 하구요. Buildings에 Shipyard 13레벨까지 업그레이드 하면 됩니다~ ㅎㅎ
손키님도 하고 계셨군요? 단톡방 들어오세요~~ ㅎㅎ

으앗! 아직도 자원 업그레이드 중인데 ㅠ 대단하십니다!

자원 업그레이드가 만만하지 않죠!! ㅎㅎ 현질 가즈아~~ ㅋ
단톡방에 계신가요? 아님 혼자하고 계신가요?

혼자 하고 있습니다^^

단톡방 들어오세요? 함께 이야기도 나누면서 같이해요? ㅎㅎ
https://open.kakao.com/o/g3jjLSmb 여기로 오세요~

또 한명이 우주 다단계로 저멀리 사라졌다ㅜㅜ..
깐따삐아!!

헐 모르는게 나타났다!ㅋㅋ

갓쏘핫님 이거 안하세요? 왜요? ㅋㅋㅋㅋ
빨리 들어오세요? 함께 해요~~ ㅎㅎ

3일만에 400스팀가까이를 탕진하고도 아무것도 시작하지 못했다는 무서운 소문을 들었습니다.ㅋㅋㅋㅋ
막상 하면 너무 빠질까 걱정이.ㅋㅋㅋㅋ

게임은 원래 탕진잼~~~ 아닙니꽈? ㅋㅋㅋㅋㅋㅋㅋ

겜블,겜 많이 하믄 클나요....ㅋㅋㅋㅋ
행성찾아도 아무 소용 없어요 ㅋㅋㅋㅋㅋ

행성찾아도 아무 소용 없어요

누가 그럽니꽈? ㅋㅋㅋㅋㅋ 아! 이거 보상 팍팍줘서 한우님 배 아파야 할텐데....

역시 독거님~^^

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윈파파님 하고계신가요?

이번엔 무과금으로 하고 있는데 아직도 스킬만 업하고 있네요 ^^;

행성 부자되셔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저하나만주세요 집짓고 농사나 하게 흐흐^

아~ 여긴 척박한 땅이라 농사는 안됩니다! ㅋㅋ

행성 하나만 주세요 ㅎㅎ 이사가게~

ㅋㅋㅋㅋㅋㅋ 행성은 줄수가 없네요!!
선물하기 이런게 있으면 좋을텐데....

행성을 4개나 보유하셨군요
우주 부자 독거노인 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부자라함은 우주부자정돈 되어야죠... ㅋㅋㅋ

4개의 행성주 축하드립니다. 우주 정복이 멀지 않았습니다. ^^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 우주 정복은 불가능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31.27
ETH 2360.4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