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이벤트 2탄~> 100스팀을 잡아라!!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하루 맞이하고 계시죠?

음... 오늘은 예고했듯 봄맞이 이벤트 2탄~ 으로 찾아 왔습니다^^

1탄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일주일컷으로 준비한다고 했었죠?

하지만 너무 걱정마세요!! 의외로 금방 맞출수도 있답니다~ㅎㅎ

1탄에서 너무 극과 극인 반응을 보이셔서 지난 주말 문제 풀이도 포스팅 했으니 참고해 주세요!

뭐~ 문제 풀이도 어렵다는 분들이 많으셨지만...ㅋㅋㅋ

문제 풀이 예제를 보시려면 여기로~~

자! 자! 긴~~~~말이 필요없겠죠?

바로 이벤트 출발 합니다~


문제> 아래 제시된 5문항을 조합하면 스티미언과 그분의 포스팅에 관한 힌트가 있습니다.

(제시된 힌트가 가르키는 스티미언은 그분의 ID일수도 있고, 닉네임 일수도 있습니다.)

그 포스팅을 찾아가셔서 댓글단 모든 ID(중복 포함)에 포함된 숫자의 합을 맞춰주세요?

(즉, 댓글단 사람이 sonki999, fur2002ks...라면 답은 3001 이 되겠죠?)

(답과 문제 풀이도 함께 댓글로 남겨주셔야 정답으로 인정됩니다!!!)

  1. 장길수감독, 인순이, 싸이
  1. image-1553558936143.png

3.이OO님의 노래중 일부...네게 입을 맞추리라 그 입술은 얼마나 황홀한가

4.I believe in you. I believe in your mind.

5.Livin' La Vida Loca

※ 연상된 단어 그대로가 다는 아닙니다!!

※ 각각 문장의 힌트를 잘 조합하셔야 합니다~ 제발 일주일 컷~ 가즈아!! ㅋㅋㅋ


이벤트 상금 : 예고했듯 제일 먼저 맞춘분께 100스팀입니다...

기 간 : 정답자가 나올때까지... 안나오면 제가 먹습니다! ㅋㅋ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문제때문에 즐겁지 않을수도...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100스팀 필요한 사람에게 가자! ^^
저는 5번 리키마틴 하나 알아요 ㅎㅎㅎ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주노님^^
다음엔 모두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해야겠네요^^

아니아니...저는 틀렸어요... ㅎㅎㅎㅎ
노인님 어차피 저는 한국 영화, 가수, 노래를 잘 모를 수 밖에요.
그냥 재미지게 어렵게 내세요.
구경하는 맛이 아주 쏠쏠하네요.^^

탈모생길거 같아서 이런문제는 패스하겠습니다 흐흐^ 로또나 참여해야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탈모 가즈아!!!

아우!!
응원만해야겠어여..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빠른 포기 들어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헐~ 너무 빠른 포기 아닌가요? ㅋㅋㅋ

3001이 이해가 안되는데 부가 설명좀여 ㅎㅎ
아 이해했어요 999 랑 2002 더해서

아이디에 포함된 숫자... 손키님의 999와 독거의 2002 의 합...3001 이죠^^

힌트로 연상되는 스티미언 찾기가 어렵네요 ㅎ

에이~ 밑이 솔나무님은 잘 하시는데요^^ ㅋㅋㅋㅋ

울지마!! 여기 새겨진~~ 우리 힌트를 봐~ 힘내세요^^

흑흑 운동가는 길인데 ㅋㅋㅋ 제가 시간있음 맞추는건데말이쥬

정말요? 운동가지 말고 문제 풀즈아~~~~~~~~~~~~~ ㅋㅋㅋㅋ

6451
답부터 달게요 ㅎ
풀이는 끝나고 달께요 ㅋㅋ

ㅋㅋ 저는 헛소리를 했을뿐입니다 ㅎㅎ

장길수 감독, 인순이, 싸이

추락하는 것에는 날개가 없다.
거위의 꿈

---> 새??
---> 포미닛? 4분?

이선희, 장미

벌써 일년, 브라운아이즈

광란의 인생을 산다?

아! 저도 광란의 인생을 살고 싶네요^^ ㅋㅋㅋ
솔나무님 화이팅^^

14278+92+303+2 = 14675

오랜만에 스팀잇 피드를 다 돌면서 글 읽었네요. ㅠㅠ ㅋㅋㅋ 이게 정답이 아니라면 저도 포기 입니다! ㅋㅋㅋ

솔나무님.. 천재??

아래 다른 풀이를 보니가 제가 틀린 것 같아요. ㅋㅋ

ㅋㅋㅋㅋ 길을 찾으셨나요?
위에 답은 땡~~~

아, 이게 힌트만 풀면되는게 아니라 힌트를 바탕으로 스팀 kr 커뮤니티 전체 아이디와 포스팅들을 훑고 있어서 답을 맞출 수 있어서 어렵네요. ㅠㅠ 독거노인님의 뒤를 캐서 답을 유추해보려 했는데, 그것도 너무 방대하네요. ㅠㅠ

너무 어려워서 보클만~~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117.54
ETH 3128.80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