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쟁이 이벤트> 약탈 어디까지 해봤니?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4월 맞이하고 계신가요?

어제는 출장으로 스팀잇을 제대로 하지 못했네요!

오늘부터 또 열심히 달려 봅니다~ ㅎㅎ

Screenshot 2019-04-01 at 19.03.55.jpg

지금까지 이런GR은 없었다! 이것은 게임인가? 노가다인가?

며칠전 포스팅을 하면서 투자금 회수를 위해 열심히 약탈 중이라고 했었죠!

image-1554163731685.png

그때 약탈한것이 824K.... ㅎㅎ

그래서 지난 토요일 조금더 힘을 내서 약탈에 열중을 하였답니다...

SmartSelectImage_2019-03-31-09-01-31.png

약탈한 양은 1.09m 우하하~~~

image-1554163954380.png

약탈로 2.545 스팀을 벌었습니다~

노가다도 이런 상 노가다는 없는것 같네요~ ㅎㅎ

이런 상 노가다를 혼자를 즐기는건(?) 죄악이죠!!

노가다도 함께 즐겨야 제맛~~ ㅋㅋ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약쟁이들을 위한 약탈왕을 찾아라~~~

  • 기간 4월 2일 ~ 4월 6일 09시 20분까지...

  • 대상 : 마약전쟁을 즐기는 누구나...

  • 방법 : 약탈한 양을 스샷해서 댓글로 올려주세요.

  • 상금 : 최고의 약탈왕 1등 30 스팀, 2등 20 스팀, 3등 10 스팀.


투자금 회수도 어려운 이때... 약탈로 조금더 회수도 하고~ 상금도 받고!!

물론 저도 참여를 합니다! ㅋㅋㅋㅋ (이건 주기 싫어서 참여 하는건 절대 아님)

약쟁이들을 위한 이벤트라 참여 못하는 분들께는 죄송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멋진 하루 만들어 가시길 바랄께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우리편 이겨라 ㅎㅎㅎ
가서 듬뿍 털고 승전보를 울려 주세요~.

ㅋㅋㅋ 승전보를 울려라~~
과연~ 최후의 약탈왕은 누가 될것인다!! ㅎㅎ

형님 역관광 이벤트도해주시죠
저는 역관광 전문입니다. ;;

마약전쟁 시작해야하는건가..하는생각을진지하게해봅니다ㅋㅋ

아직 시작전이라면 말리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약탈한 약쟁이들 스팀을 스틸하고 싶드앙~ ㅋㅋ
지금까지 이런 뽕맛은 없었당~!
이것은 약쟁이인가 약탈쟁이인가?

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 흥해랏~!

스몬과 약 1도 안하는 블루엔젤 ㅋㅋ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음... 이벤트 망해라~ 아무도 참여 안해야 할텐데...ㅋㅋㅋㅋ
혼자 꿀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띵~? 으잉~?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꺼 터세요 지금 당장
daldalpapa 도 터세요
지금까지 이런 맛집은 없었다

맛집 홍보까지? ㅋㅋㅋ
kr을 털면 되나요^^ 함께 쬐금이라도 회수 해야죠^^

제꺼 아직 안터셨어요? ㅋㅋ 자원 넘치는데 ㅋㅋㅋㅋㅋ

우와! 정말 맛집이네요!! ㅋㅋㅋㅋ
굳이 털라는데 안터는것도 예의가 아니죠!! ㅋㅋ 감사합니다^^

어마어마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제가봐도 어마어마하긴 하네요^^

오 이벤트 감사합니다.
1등 가즈아~!!

부기님 화이팅^^ 1등 꼭 하세요!!

식음을 전폐하고 한번 털어보겠습니다 ㅎㅎㅎ

ㅋㅋㅋㅋㅋ 그래도 밥은 먹으면서 하세요^^

독거님 1등하세요 ㅎㅎ

ㅋㅋㅋ 넵~ 제가 1등 하도록 노력 할께요^^

우어...전 아무리 털어도 택도 없던데..
비결이 무엇인가요!!!

병력없는 부계들만 찾아서 병력을 쪼개 무한 반복~ ㅋㅋㅋㅋ
노가다도 이런 노가다는 없었다!!

ㅋㅋㅋㅋ
약탈 약탈 하니까
거시기 한대요?...ㅋㅋㅋㅋㅋ

거시기에 동참하시죠?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582.02
ETH 3289.9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