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땐 커피값이라도 벌어볼까요?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좋은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은 연말인가!! 싶을 정도로 연말분위기란게 사라진지 오래된듯 하네요!

위쪽! 수도권은 모르겠지만...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 느껴본게 10년은 넘은듯...

저만 그런건 아니죠? 분위기야 어떻든~ 즐겁게 하루 보내자구요^^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오늘은 에어드랍라이브 라는 어플을 소개해 드릴께요~

퀴즈를 풀어 맞추면 코인을 주는 어플입니다~

SmartSelectImage_2018-12-19-09-30-55.png

매주 월~금요일까지, 12시, 15시, 18시 3번에 걸쳐 진행되구요~

지금은 AT, SODAC, TEMCO코인이 에어드랍됩니다...

아직 상장된 코인은 AT뿐이라 하루 받는 금액이 얼마라고 할순 없을듯 하네요!

AT는 현재 120원 가량의 가치가 있으며, 하루 20AT 정도 에어드랍되네요~

SmartSelectImage_2018-12-19-09-25-37.png

SmartSelectImage_2018-12-19-09-25-12.png

가입은 깨톡으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추천코드 없이 가입해도 되지만, 추천코드 입력하면 패스권 한 장을 받을수 있답니다~

답을 모를때 패쓰~~ 해도 코인을 지급해 준답니다.

사실 가입하고, 시간 맞춰 문제풀고(뭐 어려운 문제는 아니더군요! ) 귀찮기도 하지만...

심심할때 잠깐해서 커피값이라도 벌면 좋겠죠!

물론 저는 모아서 치킨 사먹을 겁니다! ㅋㅋ

오늘 하루도 힘차게... 또 즐겁게 보내자구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돈버는 정보를 많이 알고 계시네요.
커피값이나 치킨값은 안 들겠어요.^^

제가 사는 동네는 캐롤 소리도 안 들려요.
들어본 지가 참 오렌지 같습니다.

ㅋㅋㅋ 저도 오렌지 같습니다^^ 지방이라 더 그런것 같아요!!

아닛!! 에어드랍 안하신다면서.......이런 좋은걸 하구 계셨어여?! ㅎㅎ

ㅋㅋ 어려운시기 한푼이 아쉽죠!! ㅎㅎ

그릏쥬+_+ ㅋㅋㅋ

치킨 가즈아~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송년회가 조용히 이루어 지는데 우리 회산 왜이리 거하게 하려는지 ㅡ ㅡ:
에구구...... 거기다 대표로 노래도 부르라는데 ㅡ ㅡ:
이중 고 내요.
스팀 고래의 꿈.jpg

오..
coffee값 벌어야겠어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뭐 큰건 아니지만 커피한잔 ~ ㅎㅎ

정보감사해요 독거님~~^^

안하시는게 ? ㅋㅋㅋㅋㅋㅋ 아 폰이 구려서 이젠 하도 많이 깔아서 ㅠㅠ

그래도 꽁짜니 화이팅입니다 ㅎㅎㅎ 가즈앗~!!!

ㅋㅋㅋㅋ 뭘 그렇게 많이 까셨을까요?

ㅋㅋㅋㅋㅋ 이것 저것 너무 많아요 ㅋㅋㅋㅋ 라이브로 참여하면 코인주는 코박이니 카톡 .텔레그램 지갑 등등등 ㅎㅎㅎ

좋은 에어드랍정보 감사합니다

좀 귀찮습니다! ㅋㅋ 심심할때 해보세요^^

나도 커피사주세욤~~!!!

ㅎㅎ 언제든지^^ 근데 봐야 사주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387.03
ETH 2359.14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