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lick의 링크를 빼내다-브런치

in #dclick6 years ago (edited)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워드프레스는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지 않으시겠지만,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는 개인이 많이 운영하시리라고 믿습니다. 저는 브런치에도 글을 연재하고 있는데요, 브런치에 이 dclick 링크를 넣으면 되지 않을까 하여 시도해보았습니다.
B3B79967-5C18-4B47-B8F9-A29873CB93BC.png

하루에 20-50명이 꾸준히 방문하는 글인데, 이 글을 포함한 다른 2개의 글 밑에 레퍼럴 링크를 추가하였습니다.
3BBF16BB-4A1D-4BCB-89DC-C7952BF89AB7.jpeg

클릭하고 싶게 생기지 않았나요?? 역시 갓 경아님...

얼마나 많은 분들이 클릭해주실지 궁금하네요. 하루 1-2명정도는 꾸준히 클릭해주시지 않을까... 라는 행복회로도 돌려봅니다.

@dclick 운영자님의 voc는 엄청 빠르다고 들었으니 왠지 이 글도 보실 것 같아 의문점도 여쭤봅니다.

  1. 우선 이런식으로 외부로 링크를 빼도 되는 건가요?

  2. 만약 슈퍼블로거가 이와 같은 방식을 사용하면 보팅을 독식하게 되는 게 아닐지... 다른 분들은 10-20개의 클릭을 받는데, 페북이나 트위터에 올라간 링크를 통해서 들어오면 100-200개를 넘어서면 다른 분들은 보상이 너무 적게 되는게 아닌지...

ㅎㅎㅎ 디클릭을 살펴보다보니 궁금증도 생기고 스팀잇에 새로운 문화를 만드는 것도 같아 기대도 되고 설레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아마추어의 편리한 역사 인식 - 2 (괴베클리 테페)

<괴베클리 테페> ### 요컨대 학계와는 달리 초고대 문명의 존재를 예전부터 주장했던 역사 저...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의견 감사합니다!!
외부 블로그에 광고를 달 수 잇게 만드는 작업은 현재 열심히 진행중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올리신것처럼 광고를 노출시켜도 집계는 됩니다만 조만간 좀더 편하고 쉽게 외부에서도 클릭을 유치할수 있도록 개선하겟습니다!!

슈퍼블로거분들께서 독식하는것에 대해서는 사실 조금 고민이 많네요 현재처럼 파이를 나눠갖는 구조에서는 문제가있을수도 있으나 향후 클릭당 단가로 변경하면 개선되지 않을가 조심스럽게 생각합니다. 차근차근 개선하겠습니다!

역시 빠른 답변 감사드립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외부 블로그에 광고를 달 수 잇게 만드는 작업은 현재 열심히 진행중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올리신것처럼 광고를 노출시켜도 집계는 됩니다만 조만간 좀더 편하고 쉽게 외부에서도 클릭을 유치할수 있도록 개선하겟습니다!!

현재 제가 올렸던 브런치/워드프레스 모두 철수를 할까요??

슈퍼블로거분들께서 독식하는것에 대해서는 사실 조금 고민이 많네요 현재처럼 파이를 나눠갖는 구조에서는 문제가있을수도 있으나 향후 클릭당 단가로 변경하면 개선되지 않을가 조심스럽게 생각합니다. 차근차근 개선하겠습니다.

CPC를 어떻게 측정하느냐가 고민이 많이 되실것 같습니다. 특히 클릭당 단가로 변경하려면 실제 광고주가 있어야만 가능할테니깐요 ㅎㅎㅎ 일단 임의로라도 광고를 만들어서 실제 얼마나 많은 클릭이 유도되는지 집계를 하시면 추후 광고주에게 보여줄 자료로 사용하는데 좋지 않을까 생각도 해봅니다.(아마 지금도 하고 계시는 것 같긴 하지만...스팀잇으로 리다이렉트하면 실제 페이지에 있는 머무는 시간 등을 평가하기 어렵지 않은지...)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들여 고민하고 계실테니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무료로

이미 플랫폼 관련해서 공지 올라와 있어용...ㅠㅠ
만약 안보이는 히든 링크 iframe 처리하면
더욱 어뷰징이 커질거라 우려되어
이미 관련 공지 정리해서 올려달라 요청한 상태입니다~!
다른 플랫폼에서 사용하게 되면
그 플랫폼에서 디클릭 제휴 안된 상태에서는
이미지가 안좋아질거 같아요~!

디클릭 공지를 기다리며
다른 플랫폼 사용은 좀 참는거 어떨까요?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답변 감사합니다. 디클릭 운영자님이 철회하라고 하면 즉각 철회하겠습니다 ㅎㅎ

브런치까지 테스트 해보셨군요. 대단..!!ㅋㅋ
저도 궁금하네요~! 외부 플랫폼 가이드라인ㅎ

외부 플랫폼에도 dclick 광고를 쉽게 넣을 수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07.73
ETH 2389.3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