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164 KB company 24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도선생님대문A01.jpg

일상생활 164, KB company 24입니다.

KB company를 올릴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벌써 이만큼을 올렸나 싶을 정도로 시간이 흘렀습니다. 이만큼 일을 했으니 어제처럼 노사분쟁이 일어나는 거겠지요 하하.

크기변환_1.png

오늘의 플레이어는

@kibaek 사장님
@feeltheair 운전사
@ahnjaeho 요새 열심히 제 몫하는 미스터 존버님

작업은 시작하자마자 비행중입니다.

유리한 위치를 선점해야 합니다.

크기변환_2.png

존버님과 사장님을 내려드리겠습니다.

두 사람이 유리한 위치로 가면 저는 다른 곳에 대기했다가 어떤 일이 벌어지는 지를 봐가면서 움직이도록 하겠습니다.

크기변환_3.png

저는 맞은편 건물의 옥상으로 올라왔습니다.

여기서 무슨일이 발생하는지 보고, 상대가 도망가는 거라면 다시 멤버들을 픽업하여 이동하면 됩니다.

크기변환_4.png

가만 있기 심심하여 내려와 봅니다.

맞은편 건물의 필로티 2층 높이에 미스터존버님의 아이디가 표시됩니다.

저곳에서 무엇인가를 하려는 모양입니다.

크기변환_5.png

단순한 저격 임무네요.

그럼 제가 뭐 할 것도 없겠습니다.

크기변환_6.png

그래도 혹시 모르니 헬기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멤버들이 목표물을 쫓아가야 하는 상황이 펼쳐진다면 픽업을 해주기로 합니다.

유비무환입니다.

크기변환_7.png

아니 거기 말고.

크기변환_8.png

아니 거기 말고..

크기변환_9.png

어쨌든 픽업만 하면 되는거 아니겠습니까?

저는 존버님을 픽업하여 목표를 따라가겠습니다.

사장님은 먼저 다른차를 이용하여 추격중입니다.

크기변환_10.png

나란히 두명의 목표가 달아나고 있기에 뒤쪽에 있는 목표에게 영혼의 한발을 넣어줍니다.

제 앞을 가로막고 있는 차량은 KB 사장님입니다.

크기변환_11.png

앞의 목표는 사장님이 쏴죽이는 군요.

사장님이 타고 있는 좌측 차량에 격발하는 다이내믹라이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크기변환_12.png

목표를 죽여야만 물건의 위치가 나오는 다소 불편한 전개입니다만

저는 돈만 주면 뭐든지 하는 비윤리적 노동자.

로스 산토스에서만 그렇습니다.

현실에서 그랬다면 전 아주 떵떵거리며 살겠군요 하하하하 누구처럼. (주어 불분명)

크기변환_13.png

안전하게 은괴를 창고로 은반하였습니다.

수요일이 가정의 날? 그런거라는 이야기가 있던데, 저희 기업은 가족친화기업이라면서 왜 수요일 칼퇴가 없는지요? 그래서 제가 자발적 칼퇴를 해버렸습니다.

아몰랑 오늘 밀린 일은 내일로.

어차피 일이란 끝이 없는 것 아니겠습니까?

오늘도 여러분야에서 고생하신, 그리고 고생하실 동지 여러분 고생하셨습니다.

GTA5 (Grand Theft Auto 5 : PC(steam) ver)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도선생님2.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2번째운동기록 10월 18 2018

하이 형들 몸이 안좋아서 운동하고 왔더니 좋아진거같아 ㅋㅋㅋㅋ 아 뭥니 약먹고 자다가 가서 그...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와우 밑에 광고가 더신기

디클릭이 사랑이래요 다른분들ㅇㅣ.

오호 이거하면 혜택잇나여

https://www.dclick.io 으로 접속하시어 스티밋 연동 하고, monetize를 통해 busy.org 하듯 글을 게시하시면 됩니다^^

보팅 보상이 조금 다릅니다.

여기서 임대도 가능하던데요 아직 임대는 시행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It's magnificent not just appealing!

Thanks.
GTA5 have high quality graphics and magnificence.

키야 도선생 잉글리쉬

휴. 틀린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디클릭이 이렇게 좋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방법알로쥬세요

https://www.dclick.io → 스티밋 연동 가입 → monetize 에서 글 올리시면 됩니다.

집에 은괴하나 있음 소원이 없겠네요. 디클릭 꾹!^^;

맞아요 ㅎㅎ 은괴가 있으면 좋겠습니다ㅠ.ㅠ
금괴 아니라도 은괴...

금괴도 갖고싶어요

저도욥

황금송아지 가지고 싶습니다 하핳

수요일 가정의 날 조기 퇴근은 다른 날 야근을 부르는 법입니다 노동의 총량은 변하지 않으니까요😪

크으 역시 노동자의 삶은 어렵네요 ㅎㅎㅎㅎ

부럽습니다 CEO님 :-)

노동의 총량은 변함이 없고
내가 똑같이 일해도 내 분량이 늘어나고.
위에서 누군가 안하기땜..

은괴...쩌업;

실제 돈이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저도 은괴만지고 싶네요

네 실제로 만져보고 싶습니다.. 핳...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요즘 주52시간 뭐 그런걸로다 칼퇴가 권장되는거 아니었나요? ㅋㅋ 뉴스에서만 나오는 일인가요.. 전 소규모 사업장 직원이라 그런것과 전혀 관련이 없지만.. 칼퇴잘하셨습니다!!
그러고 보니 은괴의 모습은 안나오나요? 글자로만 나오나 궁금하네용.

네 그런건 상자속에나 감추어져 있어요.
기회가 되면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 칼퇴를 못했는걸요 하핳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또한,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후원에 감사를 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5802.73
ETH 2969.54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