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그리고...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매일 포스팅은 하지만, 개인적인 이야기는 오랜만이네요;;

1.

이번 주에는 아팠던 적이 많네요.
감기는 계속 되고, 체해서 며칠동안 고생하기도 했어요;;
다행스럽게도 지금은 좋아져서 너무 잘 먹고 있지만요 ㅋ

건강 잘 챙기세요~!

2.

스팀헌트 몇 번 연속 delisted 받고 의기소침해졌는데, 이번에 다시 한 번 힘을 낼 수 있는 계기가 있었네요.

Screenshot_20181117-141119_Chrome.jpg

11/16 Top10 헌트에 들었어요.
사실 11/15에 작성한 헌트인데 승인을 11/16에 받으면서 운이 더 좋았던거 같아요 ^^

https://steemhunt.com/@feelsogood/h-y-the-world-s-first-versatile-wearable

3.

재테크 한답시고 투자한 암호화화폐, 주식이 폭락하면서 멘탈이 흔들리지 않았다면 거짓말이지만, 시기가 그러려니 하고 있습니다.
"골이 깊어야 산이 높다"는 말을 믿고 버티고 있습니다.
훗날 지금을 추억하며 웃는 날도 오겠죠!?

QmP4GxAA9N8h3VeJeKXYy7NoUiX3wKbVtbDA8dgcV4dnT4.png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 레고공방 / 미니어쳐 김달걀 〈나의 여행 동반자〉

미니어쳐 김달걀 | 여행 동반자 오랜만에 레고 글로 인사드립니다. 이 포스팅을 하려고 준비 한...

Sort:  

ldsklee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dsklee님의 만보 달성 이벤트 당첨자 발표

보달성 이벤트 당첨자 발표합니다.

참여해주신 sesil님, feelsogood, kibumh님, joeypark님 감사드립니다.
당첨자는 kibumh님이십니다..
축하드립니다.

당첨금 : 0.27스달입니다.
보내드리겠습니다...

건강 잘챙기셔요 건강이 최곱니다!!^^

아프니 더 그런 말이 생각나더라고요;;

건강이 최우선이죠
스팀헌트 입상 축하드립니다^^

요즘 들어 건강 중요함을 더 느끼네요 ^^
감사합니다

저도 요즘 스팀헌트 빠꾸 엄청 먹어서 좋은 제품 찾느라 쉬고 있습니다ㅋㅋㅋ
일일헌트 축하드리고 멘탈 꽉 잡으셔야 상승할때 좋습니다ㅎㅎ

한 방이 중요한거 같아요 ㅎ
말씀 감사합니다 ^^

  1. 좋아지셨다니 다행이에요!
  2. 스팀헌트 축하드려요!
  3. 마음 아프죠ㅠㅠ 보클로 위로 전해드려요ㅠ
  1. 주말에는 괜찮아서 그나마 다행이에요 ㅎ
  2. 오랜만에 스팀헌트에서 ㅠ 감사합니다.
  3. 믿고 기다려야죠. 감사합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천천히 기다리다 보면 가치는 오를 거라 생각합니다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스팀헌트 전 시도도 못하고있는데..
필쏘굿님 정말 필이 좋으신가봐요..
탑10 추카드려요^^*

시작이 어렵지 해보면 하실만할거에요 ^^
감사합니다

에구 감기에 체하기까지... 지금은 좋아지셨다니 다행이네요~
암요! 건강이 최고!! 잘 챙겨야죠^^
의기소침할것 까지야... 이럴때도 저럴때도 있는거죠!!
톱10 축하드립니다~ㅎㅎ

독거님도 건강 챙기세요~!
보팅으로 응원해주신 덕분이죠. 감사합니다. ^^

행복한 주말되세요

maikuraki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1/18]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 sesil 오늘의 운동기록(11월 16 일) feelsogood/td> (Steemmonsters) 스몬 일기 181116 j...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667.39
ETH 2432.0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