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혼자놀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1.jpg

Written by @aromi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화요일 저녁 퇴근 후 오랜만에 혼자놀기를 했습니다.

그 시작은 혼자영화보기. 혼영.
혼자 볼 영화는 "협상"
common.jpg

20시45분 영화인데, 20시20분 도착했네요.
일찌감치 상영관 앞에 앉아 대기했는데, 다른 분들보니 일찍부터 입장하네요. 그래서 따라서 입장 ㅎ
20분 이상 전부터 들어가있기는 처음이네요;;

20181002_203016.jpg
사람 없는 조용한 상영관 ㅎ

20181002_205621.jpg
스팀잇을 하며 시간 보내다보니 어느덧 시작했네요.

영화는 감상평 보고 큰 기대는 안 했는데, 재미있게 봤어요. 못 보신 분들 계실테니 내용은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손예진은 이쁘고 현빈은 멋지네요.

집에 와서 씻고... 간단히 혼자놀 수 있는 혼술.
과자에 맥주 마시며 스팀잇하기

월, 화 2일 근무했는데도 피곤했는지 영화 한 편 보고 자려던 계획은 못 이루고 틀어놓고 잠들었네요.

개천절..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되세요 ^^


Sponse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혼자 영화보는것도 전 꽤 재밌더라구요ㅎㅎ

영화보는거 좋아하는데 가는게 힘들어서요 ㅎㅎ

이쁘고 멋진 영화로군요 ^^

배우들이 그랬죠 ^^

크~ 영화관을 내 것 처럼! 사람 없는게 더 좋지요~

20석 안 되게 들어온듯한데 그 와중에도 매너없는 분들은 있더라고요;;

전 혼자 영화관 못가겠던데...그래서 영화관 가본게 기억도 안날정도로 오래 되었네요~ ㅋㅋ
손예진...아~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혼자 영화관간게 작년부터인거 같아요;;
보고싶은 영화보려면 혼영이라도 해야되겠다 싶어서요 ㅎ
손예진 이쁘더라고요 ㅎㅎ

시사회때 봤는데 잼나게 보았네염 ^^

시사회로.. 빠르게 보셨군요 ㅎ
기대가 크지 않았는데, 재미있었어요 ^^

포스터만 봐도 이쁘고 멋지네요ㅎㅎ

손예진은 첫 등장부터 이쁘게 나와요 ㅎ

저도 혼영해봤는디 볼만하더라구요^^
편안한 저녁되세요~~

전 가기 귀찮아서 그렇지 영화 집중해서 보기 좋아요 ㅎ

전 메일 혼맥합니다. 하다보면 익숙해져요..ㅎㅎ

혼술은 가끔 스포츠경기나 영화볼 때 맥주 마시긴 하죠 ㅎ

rtytf2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ayplayco님의 [스팀헌트] 스헌 토큰 에어드랍 총정리

가지 궁금한게 있어서 여쭤 봅니다.
저 같은 (rtytf2) 경우나 feelsogood님 같은 경우 매일 헌트 올리고 또한 delisted 되는 경우도 별로 없고 보팅도 꾸준히 하는데 level 도 꾸준히 내려가는 이유는 뭐인지 ...

디클릭이 꽤 보이네요..ㅎㅎ 흐음 저도 한번 해봐야할듯.ㅋ
전 주말 혼자놀기로 늦었지만 어벤져스 인피니티워를 봤답니다..
재밌고 씐나는 영화더군요.ㅋㅋ

디클릭 시험삼아 많이들 하시는거 같아요 ㅎ
아직 잘 모르겠어요;;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ㅎ 다음을 기다리게 만들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572.58
ETH 2551.3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