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즈 배틀 실행 불가

in #dclick6 years ago

image-1542072661494.png

위와 같은 오류가 반복되어 배틀 실행 불가.
이로 인해 일퀘도 불가.
어쩌다가 시작이 되어도 못 이기고 패배. ㅠㅠ
해결 방법 없는지...
나 좀 살려주소~~~. ㅠ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해외봉제현장르포 필리핀 편 3] Shin Han Apparel., Inc (신한 어패럴) (1/2)

숙녀복 및 캐주얼풍 남성복 전문 제조업체인 신한어패럴은 미주 및 일본 바이어와 거래하고 있으며...

Sort:  

스몬측에서 고쳐줘야 할것 같습니다
방법이 없네요 ㅠㅠ
일퀘해야 하는데~~~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까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너무 대처가 늦는 거 같아. 24시간은 된 것 같은데?

생각보다 길어지네. 무슨 일이 있는 건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앜.....빨리 일퀘 해야 하는데 ㅠㅠ

디클릭은 사랑이여~ ㅎㅎ

내알이면 되려나... 노래도 불러야 하는데.. 저녁에 시간을 내야지.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참가 고마워 형 ㅋㅋ

아직 안되나보네 ㅠㅠ

지금도 안뒤야...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늘은 스몬 쉬는날~~~ ㅋㅋ

쉬고 내일 하기로..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죄다 스팀페스트 가있어서 일 안하나 보네 스몬도 ㅋㅋㅋㅋ

다들 거기에 집중을 하는구나.. 난 지금은 일에 집중을... 형도 식당에 집중하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게.ㅜ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고싶다 스몬 ㅠㅠ 엉엉
실제론 맨날 자동이지만,,,ㅋㅋ 안되니 속상

진짜 넘하다 ㅠ 능력자 횽아가 처리 좀..ㅠ 필요한 코딩있으면 코더 개발자인 나를 써..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94.36
ETH 2436.3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