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이야기] 소셜 미디어 플랫폼 데블(Dabble) 가입 이벤트! (15,000 DAB토큰을 선물드려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main deonkim eos.png

steemit_logo.png

안녕하세요, 디온(@donekim)입니다. 지난 포스팅을 통해 소개드렸던 짧은 글에도 큰 가치를 부여하여 일상의 글에도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이오스 블록체인 기반 소셜 미디어 플랫폼 데블(Dabble)에서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dabble.png

이벤트 내용


이오스 블록체인 기반 소셜 미디어 플랫폼 데블에 신규 회원가입을 하고 짧은 글이나 일상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께 15,000개의 DAB토큰(약 22,500원 상당)을 선물드립니다! 현재 DAB토큰은 덱시오스(dexeos.io)라는 탈중앙화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하며 EOS토큰으로 바꾸실 수도 있습니다! (선착순이 아니므로 너무 서두르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D)

dexeos.png

사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으로 주변 지인들을 가입시킨 인증샷 이벤트이지만, 능력자 데블 파운더님의 넓은 이해심 덕분에 허락을 받고 스팀잇에서는 조금 다른 이벤트로 진행하게 된 것은 안비밀입니다 :D

dabble home.png

이벤트 참여방법


마감기한은 오늘(7일, 수요일) 23:59까지입니다!

  1. 데블 홈페이지(https://dabble.cafe/)에 방문해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2. 가입인사와 함께 뒤에 [#이벤트]라는 해시태그를 남겨주세요
  3. 댓글로 ①스크린샷 + ②이오스 계정 아이디를 알려주세요
  4. 끝!

위의 모든 절차를 완료하신 신규 가입 회원들께 해당 계정으로 15,000DAB 토큰을 전송해드립니다! 혹시라도 이오스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일단 가입 인증만 하시고 추후에 계정을 생성하시면 해당 계정으로 제가 전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그러니 데블 가입하러 고고싱!!

더불어 11월 5일부터 데블에서 활동하는 모든 분들의 활동에 대한 DAB토큰 보상량이 기존 보상량 대비 3배로 조정되었으니, 이참에 데블에서 일상이나 생각을 가볍게 공유해보세요! :D

donekim.gif

behind banner.gif

 H O P E   F O R   T H E   B E S T ,
P L A N F O R T H E W O R S T

https://steemit.com/@dONeki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K-001.png

g4ydomrxhege

@good21님 안녕하세요 :) 인증은 제대로 잘 해주셨는데 지금 남겨주신 계정은 조회해본 결과 @good21님의 계정이 아닌 것으로 판단됩니다. 일단 개인 계정을 만들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제 이전 포스팅 https://steemit.com/dclick/@donekim/-eos-amaask-me-anything-d-1540550235232 여기에 남겨져 있는 링크들을 차분히 한 번 읽어봐주시고 내일 이오스허브에서 꼭 무료로 계정생성하세요!

이오스허브에는 어떻게 들어가나요?

eoshub.io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현재 서버 폭주로 이벤트가 일시정지됐다고 하네요 ㅠㅠ

무료 신규계정 만들어주기 이벤트에 들어갔는데, 가상계좌로 2000원을 내라고 하는데 맞는 건가요? 가상계좌를 클릭해도 아무 반응도 없고 ...

일단 다음주 월요일날 재공지한다고 하네요 ㅠㅠ

이미지 1.jpg

이오스 계정 g44tgnzzgige

좋은 정보 감사 합니다...

남겨주신 계정으로 DAB토큰 전송이 완료되었으니 확인해주세요! 더불어 앞으로도 데블에서 많은 소통 부탁드립니다 :D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guztgojwg4ge

이벤트.png

데블에 바로 올렸는데 ;; 여기에 다시 인증 ㅎㅎ
Eos : hanhwaeagles
20181107_234218.jpg

남겨주신 계정으로 DAB토큰 전송이 완료되었으니 확인해주세요! 더불어 앞으로도 데블에서 많은 소통 부탁드립니다 :D

@jssquare님 평소에 제 스팀잇에 자주 찾아주심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남겨주신 계정으로 DAB토큰 전송이 완료되었으니 확인해주세요! 더불어 앞으로도 데블에서 많은 소통 부탁드립니다 :D

감사합니다. ~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네요. ㅎ

음...이거 제 이오스 계정 25개 따로 참여 가능합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25개까지 늘리셨대요?! ㅋㅋㅋㅋㅋ

하핫..처음에는 나중에 가족들 쓸꺼 하나씩 만들다가 지인들꺼도 만들고..그냥 갖고 싶은 계정명으로 하나둘 만들다보니 이렇게 되었네요ㅋㅋㅋㅋㅋ

욱사마님이 진정한 계정고래입니다 ㅋㅋㅋㅋ

이오스 고래가 못 되니 계정 고래라도..ㅋㅋㅋㅋ

데블에 올리는줄 알았네요.

Eos id : eoswallethko

7E3B49B2-D409-4CFF-9640-DE949E0DA999.png

남겨주신 계정으로 DAB토큰 전송이 완료되었으니 확인해주세요! 더불어 앞으로도 데블에서 많은 소통 부탁드립니다 :D

첫 참가인가요? ㅎㅎ

남겨주신 계정으로 DAB토큰 전송이 완료되었으니 확인해주세요! 더불어 앞으로도 데블에서 많은 소통 부탁드립니다 :D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계정명 남겨두기가 애매한 느낌이라 글 수정했습니다.

dabble.png
gyztsmrvgige

이벤트 참여해요. 감사합니다~

@won0s님 평소에도 스팀잇에 자주 찾아와주셨는데 죄송합니다. 해당 이벤트 포스팅 이후 신규 가입하신 분들께만 지급이 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리며 다음 번에 더 좋은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이렇게 하는건가요?? 뭐가뭔지 모르겠어유..ㅋㅋㅋ 약간 댓글놀이 하는 느낌도 들고 ㅋㅋ
image.png

이오스 계정 아이디 : designkoieos

코이님! 남겨주신 계정으로 DAB토큰 전송이 완료되었으니 확인해주세요! 더불어 앞으로도 시간되실 때마다 아무말 대잔치나 하면서 데블에서 많은 소통 부탁드립니다 :D

안녕하세요 디온님 ^^ 이벤트 참가합니다
이오스아이디 : astronics333
Screenshot_3.png

남겨주신 계정으로 DAB토큰 전송이 완료되었으니 확인해주세요! 더불어 앞으로도 데블에서 많은 소통 부탁드립니다 :D

20181107_215750.jpg

가입했습니다. 이오스 아이디 heytcmjzguge 입니다. 감사합니다

남겨주신 계정으로 DAB토큰 전송이 완료되었으니 확인해주세요! 더불어 앞으로도 데블에서 많은 소통 부탁드립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44.62
ETH 3320.0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