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물건 포착 -자동 라면 끓이기

in #dclick6 years ago

예전에 편의점 같은 내부 매점같은게 있긴했지만 툭하면 일찍 문닫아 버리고 늦게 문열고 해서 짜증이 났었는데 복직후에 가보니 진짜 편의점이 들어 서 있는거야.

그래서 기쁜 맘으로 둘러보는 와중에 후배 녀석이 라면을 끓여 먹자네. 난 당근 컵라면 인 줄 알았는데 봉지라면을 사오는거야. 그것도 계란까지 제대한지가 언젠데 아직 뽀글이를 먹어야하나고 욕을 했더니 진짜 끓여 먹는 거라네.

20181030_074036.jpg
예전에 찜질방 가면 은박지같은데 저렇게 올려놓고 끓여주는게 있긴했는데 실제로 이건 첨봐. 나만그런거겠지 ㅎㅎ
라면을 뜯어서 넣고 스위치 ON하면 물도 알아서 자동으로 나오고 금방끓기 시작하네.

20181030_074409.jpg
자동 타이머로 끓여지니까 그냥 기다리다가 다익어갈때쯤 계란을 풀어 넣고 기다리래 알바 아가씨가.

20181030_074405.jpg
드디어 완성됐다. 내가 끓인것보다 더 진짜 끓인 라면같네.

나만 첨보는 물건인지도 모르고 별로 신기할것 없는 기술이지만 난 살짝 충격이었다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오사카 여행기록] #4. 오사카 레고랜드 즐기기

![image]( ​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 즐거운 시간을 뒤로 하고, 이번에는...

Sort:  

편의점에 가면 있나요 언제함 해봐야겟네요....맛날지 흐흐 ..디클릭 꾸욱~

모든 편의점에 다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저곳은 뭐 이마트 편의점이긴 한데 좀 특수성이 있는 현장이라 갖춰놓은건지도 모르겠네요

저도 이용 안해봤는데 빨리 해보고 싶네요 ^^

라면도 엄청 맛있다는 ㅎㅎ 꼭 이용해보세요

아~~완전신기하다

하나 갖고 계시면 베트남에서 장사 되지 않을까요? ㅎㅎ

라면먹고싶게 하시네요.

이마트 편의점마다 다있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

라면맛이 그렇게 다르다고 들었는데... ㅎ

디클릭 클릭으로 응원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일단 물조절이 ㅇ완벽하죠 ㅎㅎ

엇! 신기하네요~ 이런 기계가 있었군요.
집에도 이런 기계 하나 있었으면... +_+!!
(디클릭도 꾸욱~)

아 그러네요 그렇게 크지도 않고 집에 있으면 딱이겠네요

5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시간 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오오~~ 좋은 시스템인데요.

한국 사람 라면 많이 먹는데 출시가 좀 늦은감도 없지않아 있죠. 기술적으로 그렇게 어려운것도 아닌데

저도 들어보기만 하고 본적이 없는 물건이에요. 방금 끓인 라면이라 컵라면보다 훨씬 맛있고 좋겠어요. 신기하네요.

맛은 분식집 라면맛하고 별차이가 없을 정도로 잘끓여지네요. 파를 미리 준비못한게 조금 아쉬울따름 ㅎㅎ

편리하겠어요.
보클하고 갑니다.

네 컵라면보다는 끓여먹는 라면이 확실히 맛있는데 저렇게 주니 참 좋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270.89
ETH 2383.52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