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2호의 방학 끝!! 한숨 돌릴려나??!!! 스몬은 계속된다..^^*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아이들의 방학이 이제 끝을 서서히 달려가고있습니다..

선생님과 친구들을 좋아해서 매일매일 유치원을 가던 2호가 3주간의 방학을 하면서 느긋하게 일어나 밥먹고 하루 종일 그림그리고 장난감 만지며 놀다보니 다음주부터 유치원간다는 말에 슬쩍 웃으며

나 안갈래~ 집에 있을래..

라며..엄마의 마음을 뜨끔하게 하네요^^;;

그..그래!! 우선 월요일 되면 이야기 하자꾸나...

오늘은 나름 유치원방학 숙제로 잡힌 어묵만들기에 도전!!

20190106_115813.jpg

지난번 크리스마스체험에서 만든 트리접시가 어묵을 빛나게 해주는군요^^**

요걸 무랑 다시마로 육수낸 물에 퐁당 빠뜨리고 끓이면 완성!!

그런데..그런데.

한개 먹더니 땡!!!

밖에서 붕어빵이랑 같이 파는 저렴이 오뎅이 더 맛있나봐요..

이건 다 엄마의 입으로 슝슝!!!


다음으로는 제가 요즘 애정하는 스몬이야기를 안할수가 없네요..

유일한 취미가 되어버린 스몬게임은 요즘 리워드카드로 핫한데요?!!

얼마전에 나온 유니콘카드를 9달러에 팔아버린 이후로 나오지 않네요..ㅠㅠ 그거 좋던데.. 괜히 팔았엉..ㅠㅠ

그 뒤로 부캐에다가 몇개는 팔고 몇개는 나뒀는데...

리워드카드.png

조금씩 쌓이기 시작하네요.. 이럴꺼면 그냥 다 만렙만들어볼껄,....

하루에 본캐,부캐에다가 아이디만 있던 남편껄 일퀘 하다보니 하루에 리워드카드만 40장 정도 받는거 같아요...

팔아도 돈도 되지않지만.. 뭔가 뿌듯한 마음으로다가 한번 모아봐야겠어요^^;;

오늘도 즐거운 불금이 되기를 바라며.. 떨어지지말아다오 코인들아!!!

그럼 씨유어개인~^^**

DQmctMMV8UYCEGWCsao6ZFNHAaFXGGyUHD7c5xiEVQk7MTR_1680x8400.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스몬은 저에게 넘사벽이네요 ㅠㅡㅠ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뎅이 급 땡기네요.ㅎㅎ
퇴근길에 집 근처 포장마차에서 먹는 오뎅은 정말 꿀맛!이죠.ㅎㅎ

한 입 먹고싶은 맘에 보클하고 갑니다ㅋㅋ

전 나오는족족 그냥 다 팔아버리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부캐는 브론즈라 한장 ㅠㅠ본캐는 골드러 10장씩 ㅋㅋㅋ

저도 오늘부터 스몬 도전~!!

어묵 담은 그릇 참 예쁜네요 ^^
느낌있습니다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유치원 방학에 숙제도 내주는군요. ㅎㅎ 아무래도 조미료맛이 더 맛있죠?

드뎌 담주부터 투럽맘님 방학?ㅋㅋ
근데 초딩1호 방학 아닌가요?ㅋㅋ

유니콘 좋은가요? 오늘 유니콘 나와서 최저가 4.4였나에 올렸는데. ㅎㅎㅎㅎㅎ 9달라였으면 지금의 두 배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31.34
ETH 245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