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eem Monsters Art Contest! ] 스몬에 대한 애정어린 똥손의 아트도전기+Malric Inferno로 천연비누완성!

in #dclick6 years ago

20181115_223434.jpg

drawing by @dmsqlc0303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금요일의 아침은 더 분주하네요.. 1호가 고열로 밤새 힘들어해서..ㅜㅜ

다행히 두번째 독감은 피해가서 열주사 한대 맞고 집으로 와서 쉬고있지요~^^

밥 먹이고 약먹이고 간식주고 열체크하고.. 엄마의 하루가 길게만 느껴집니다..ㅜㅜ

그 와중에 잠깐의 휴식타임!!

어김없이 스팀잇에 들어와야지요.. 이게 저에겐 작지만 큰 힐링이 되니까요^^~

마침 지난번에 우연히 봤던 스몬의 포스팅에 아트콘테스트가 있다네요?? 전 금시초문이였는데..

https://steemit.com/steemmonsters/@steemmonsters/steem-monsters-art-contest-week-23-15-booster-pack-prize

이걸보고 쓸데없는 오기(?)가 발동되었네요..

너무 애정하면 그런걸까요?? 저도 한번 그려보고싶은 욕심이 생겼어요^^;;

정말 그림은 졸라맨도 잘 못그리는 똥손인데.. 제가 애정하는 불덱의 소환사를 너무너무 그려보고싶지 뭔가요?!!

부랴부랴 연필과 스케치북, 색연필을 준비했어요^^

20181115_223332.jpg

그런데.. 그런데...

너무 어려운 아이를 선택했나봐요..ㅜㅜㅜㅜ

그림의 그자도 모르면서 이렇게 불꽃이 일렁이는 그림을 선택하다니... 멋지고 강렬하게 그려내야하는데..ㅠㅠㅠ

그래도 불 소환사에 대한 애정으로 어찌어찌 완성!!

이걸로는 아쉬워서 오래오래 보려고 불소환사 Malric Inferno가 들어간 비누를 만들어 보려고 준비했어요!

20181115_130101.jpg

그나마 투럽맘이 잘하는 비누만들기!!

비누베이스와 핫플레이트, 아로마오일 등을 준비합니다..

아이들이 오기전에 끝내야해서..( 나도할래~ 나도할래~를 외치는 아이들 덕에 혹시나 데일까봐 걱정되서요..)

서두르다 보니.. 폭망!!!

구름 속에 쌓인 불소환사비누를 완성해야하는데.. 생각보다 잘 보이지 않아요.. 흑흑 ㅠㅠ

그래도 집으로 돌아온 아이들이 엄청 큰 비누라며 엄마가 좋아하는(?) 게임 주인공이라며 칭찬해주네요^^**

18-11-15-16-04-16-099_deco.jpg

요건 그냥 어디 보여줄수도 없고.. 집에서 손이나 왕창 씻어야겠어요.. 이정도 크기면 감기 안걸리겠죠^^??

1116 스몬콘테스트20181115_222841.jpg

늦게 배운 도둑이 무섭다더니..

게임도 모르던 사람이 스팀을 굴린다는 핑계로 게임맛을 보고 여기에 빠져 이렇게 게임비누까지 만들었네요..

아~주 부족한 솜씨지만 이렇게 만든 노력만 봐주시고^^*

모두들 행복한 스팀잇, 즐거운 스팀몬스터 하길 바랄께요..

이번주도 행복한 주말되세요... 그럼 다시 돌아올께요

씨유어게인~♥

DQmctMMV8UYCEGWCsao6ZFNHAaFXGGyUHD7c5xiEVQk7MTR_1680x8400.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학술대회 안내] SF서사 속 상상력에 나타난 공동체의 미래

1. 주제: SF서사 속 상상력에 나타난 공동체의 미래 2. 일시: 2018년 11월 23일(...

Sort:  

잘보입니다! 잘만드셨네요 ㅎㅎ

빈말이라도 넘넘 감사해요^^;;
이거 사진찍고 나서 포스팅할까말까 엄청 고민했답니다..

오옷 비누와 콜라보레이샨 !!

오옷~ 아이디어만은 굿이라고 말해주시와요^^**

비누를 만드실줄이야! 멋집니다.ㅎㅎ
dclick!
c.png

고급과정은 못하고 베이스비누만 집에서 만들어서 써요^^~
요기에 레고나 피규어 넣어줘도 아이들이 엄청 좋아한답니다...

헛 신기해요!! 어떻게 들어간거죵!!

비누 사이에 쏘옥 넣었지요^^~~

능력자 투럽맘님 대단하십니다
이뻐요~

부기님 왜이러세요??
스몬능력자시면서 과찬은^^~~
이쁘다고 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 똥손에게 모두 응원의 말씀을 해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굿~ 더 노력하겠습니당^^

짱짱맨이시네요! !! 대단하십니다!

짱짱맨^^;;;
마이님 과찬의 말씀만이라도 감사해요^^

능력자라니요..
세계랭킹을 휩쓰시는 분들이 계신데 ㄷㄷ
전 이제막 초보를 벗어날까.. 하는 시점입니다 ^^

와우 일상에 스팀을 적용하시다니! 그레잇!

투럽맘님 똥손의 의미를 정확히 알고계시지 못한것 같습니다!!
흥!!

오잉?? 그림이 어떻게 비누에 들어갔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7651.53
ETH 3845.5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