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위의 반짝반짝 무지개처럼 빛나는 레인보우치즈토스트^^♡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아이들에게 간식으로 먹일만한게 뭐가있을까?
항상 고민하는 8년차 초보 투럽맘인데요^^~
우연히 알게된 레인보우치즈를 보고는 바로 클릭클릭!
(저 완전 팔랑귀~^^)
평창목장에서 우유로 직접만드는 치즈인데 식용색소로 만들어서 안전하다고 하더라구요..
요즘 너무 인기가 많아 느긋하게 기다렸지요~
생각보다 작지만 레인보우치즈를 보고는 너무 설레어 얼른 치즈토스트를 만들기 시작했어요~
버터에 식빵을 굽고는 직접만든 딸기쨈, 누텔라 악마초코릿,햄 등을 넣고 마지막 치~즈!
그리고 같이 시킨 요거트에는 달짝지근 꿀 한숟갈 투하!
완성^^!!
그리고는 아이들의 시식타임이 시작되었어요..
치즈만 넣으면 더 예쁜사진이 나오는데..ㅜㅜ
칼로리폭탄 토스트의 맛에만 치중했는지 생각보다 덜 이쁘게 나오네요^^
검색해보니 부산에서도 핫한 무지개토스트라고 하네요^^~
쓰는 치즈는 다를 수 있어요..
스트링치즈처럼 그냥 먹어도 담백하고 자꾸 땡기는 맛이예요..
눈으로 현혹된 치즈였지만 보기도 먹기도 좋은 유기농 레인보우치즈!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니 한번쯤 맛보시는 것도 좋을듯해요~
비온뒤 더 아름다운 무지개처럼 지금이 힘든 순간들이 나중에는 웃으며 이야기 할 수 있는 추억이되길..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오잉 치즈가 완전 특이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겠어요 알록달록해서
그리고...
모델이 너무 이뻐요 +_+
부기님은 아들바보하셔야죠^^~
애들이 좋아하게 알록달록이로..
저는 아들바보는 힘들것같아요...
이넘들 말을 드럽게 안들어서 ㅡㅡ;;;
딸바보 아니면 그냥 바보 할래요 ㅡ.ㅡ;
곰돌이가 @gfriend96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822번 $24.021을 보팅해서 $22.56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고마워요 곰돌이
엄청 특이한 치즈네요
저도 먹을수있는거 맞는지 한참 찾아봤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요 북이오님^^~
아니라도 이게 대세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올드한걸까요 ㅠㅠ
먹어보라고 주는걸 뭔가..... 음식이 너무 형형색색이니 조금 반감이 생겨서 아직 시도는 안해봤는데 맛 괜찮아요?ㅎㅎ
제가 더 올드하죠^^;; 이런 불량식품같은치즈를 봤나?
했더니 시중에 파는 것보다 짜지않고 담백하니 자꾸 먹게되네요..
인스타에서 핫 아이템이더라구요^^~
ㅎㅎㅎ 아름답네요 ^^ 치즈 색깔이 ㅎ
디클 꾸욱 ~
Posted using Partiko iOS
정말 예쁜맛에 한번더 먹게되요^^~
Congratulations @dmsqlc030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투럽맘님 정보통이예요 ㅎㅎ
저 치즈가 지금 핫하군요. ^-^
치즈 안먹는 아이들도 먹겠어요. 이뻐서 ^^
ㅎㅎ 유기농 천연색소 치즈인데 마치 어렸을 때 가지고 놀던 찰흙이 떠올라서 ㅠㅠ 아이들이 맛있어해서 다행이네요.
뜨아~ 컬러가~ ㅎㅎ
꼭 불량 식품이 생각나는데... 아이들은 좋아할 것 같네요~
오마이갓..
맛은.진짜 치즈 맞죠?
ㅌㅌㅌㅌ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