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클릭 오늘 처음 써봅니다. ^^;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04-13-12-20-40.png

안녕하세요. 다크호스입니다. 얼마전부터 많은 준들이 디클릭 이용하시던데... 그동안 보기만하다 대세를 따르기위해 처음 써봅니다 ^^;

스팀잇 계정만 로그인해서 쓸 수 있으니 참 편리하네요. 수익이 얼마나 나올지 모르겠지만 오늘 처음 써보니 테스트도 할겸 한번씩 클릭해 주세요.

근데 스티미언님들은 글쓸때 주로 PC로 하시나요?? 전 출퇴근과 잘 때 하다보니 주로 모바일로 글을 쓰고 댓글 다는데 요즘 손가락이 너무 아프네요 ㅠㅠ

휴대폰을 안써야 손가락 통증이 사라질텐데... 오늘은 짧게 쓰고 마무리 할께요~

오늘은 어제 비트소닉 가입하고 코인 받은게 많이 올라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사진] 몽골, 2016, 그 아름다웠던 추억

본인 허락이 없어서 그 동안 사람 나온 사진은 못올렸는데 모처럼 멤버들끼리 수다 떨다가 뒷모습...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Dclick 클릭해요. (은근한 품앗이 압력 보이죠? ^-^)

손가락이 아플 정도로 글과 댓글을 올리다니 어지간하네요.

대책!

아래 사진에 나오는 도구(볼펜의 머릿쪽 검은 색 고무 부분)로 독수리 타법을 써요.

image

image

웹툰이나 다른거 볼때는 사용해요. 풋앗이 갈께요^^

님의 댓글에 @gomdory가 다녀가길 바라요.

저도 어제부터 쓰면서 한번씩 누르고 다니는데 어제까진 한 게시물만 나오더니 오늘은 여러 게시물이 링크되네요.

암튼 같이 하다보면 조금 더 수익에 도움되겠죠^^;

ㅋㅋ 제꺼도 눌러 주세요ㅋㅋ

방문하러 갈께요~~

저도 몇일 않됐어요. 한번 해보는겁ㄴㅣ다.

맞아요. 일단 해보는거죠 ^^;

저는 요즘에 주로 PC를 사용해요.ㅎㅎ
c.png

집에서 애들때문에 pc를 할수가 없네요. 조금씩해야죠^^

저도 주로 모바일로 하는데 힘들긴 해요;;
불금 보내세요~!

Dclick 클릭했어요! ㅎ

모바일이 역시 힘들군요. 방문할께요^^

일단 디클릭 한 번 하고 포스팅 봅니다.
비트소닉 너무 올라서 거래소가 영업을 안하고 있네요.ㅎㅎ

전 서버점검전에 다 팔았는데 그나마 다행이네요 ㅎㅎㅎ

저도 모바일로 쓰고 댓글달고 하죠 ㅋ
폰으로만 했더니 컴보다 훨편한데요, .
글쓰고 댓글 달다보면 손이 아프긴해요 ㅎ

비트소닉 어제 다크호스님거로 해서 가입했는데 이제 팔아도 되는건가요?ㅋㅋ
당췌 모르겠어서요..글구 점검중 나오구 ㅠㅠ
디클릭은 아직 안해봤는데 요것도 시도해 봐야겠네요 ㅎ

가입 고맙습니다. 거래소 점검 끝나면 상황보고 파세요. 전 다 팔았어요^^;

[kr-event] 토큰포스트가 서울대에 떳다! / 최대 $0.6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최신 글에 $0.3씩 보팅합니다.


저도 조만간 테스트해봐야겠어요 ㅜ

고맙습니다.^^

저는 주로 pc를 이용해서 하고있습니다.
모바일은 눈이 침침해지니 말이죠

잘 보고 갑니다.

모바일은 좀 힘들어요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