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 수다 시즌 마지막화 (with @tk0319)

in #dclick5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919_143955601.jpg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 소개

스팀잇 최초(?) 라디오 방송
스티미언과 소통하는 방송 단바인의 라디오수다




  • 이번주 게스트

위보스의 술미남 @tk0319입니다.
(feat. 몰래온손님)

게스트요청으로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합니다.




  • 방송 코너 소개

세남자의 리얼 술먹방입니다.
대본을 쓰다가 포기하고 술마시면서 이야기만 했습니다




  • 방송 후기

마지막방송을 편하게 하고싶어서 최대한 스트레스 안받으려고 했습니다. 보시는분들이 재밌게 봤는지 모르겠지만 스스로는 너무 재밌는 방송이였습니다. 바쁜와중에 시간내준 @tk0319, @aperitif 에게 감사드립니다.

라디오 방송끝이 아니라 시즌 종료이기 때문에 잠시 정비를 하고 오겠습니다. 중간에 호외나 외전 같은식으로 방송을 하려고 하니 많은 기대바랍니다.

다음 글은 시즌1 후기 글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풀보팅이벤트는 쉽니다.






 다시듣기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1화 게스트 @smigol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2화 게스트 @ukk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3회 게스트 @epitt925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4회 게스트 @hopeingyu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5회 게스트 @bbooaae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6회 게스트 @ccodron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7회 게스트 @aperit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부자노트] 중년의 색깔

중년은 많은 색깔을 갖고 있는 나이이다 하얀 눈이 내리는 가운데서도분홍 추억이 생각 나고초록이...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단바단바님 고생하셨어용!!! 꺜 외전도 기대합니당

외전 0순위라면서요?

부담없이 외전으로 합시다 ㅋㅋㅋㅋ

고생하셨어요ㅎㅎ 외전을 자주해주세요

너무 편하게 방송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고생하셨어요~~~

감사합니다~~~

끝이라니ㅠㅠ

시즌2 나오세요 아니면 외전나오세요!!ㅋㅋㅋㅋㅋ

시즌 2 기대가 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기대해주세요!!

벌써 시즌1 종료인가요ㅠㅠㅠ

시즌2 나오실거죠?ㅋㅋㅋㅋㅋㅋㅋ

수고했어여 ~~~

감사합니다~~~

올~ 고팍스 보팅 개꿀~^^
내친김에 르캉것도 가즈아!!!

고팍스한테 뭐라했더니 보팅받았습니다 저처럼 고팍스 욕을 하세요 ㅋㅋㅋㅋㅋ

라디오 방송끝이 아니라 시즌 종료이기 때문에 잠시 정비를 하고 오겠습니다. 중간에 호외나 외전 같은식으로 방송을 하려고 하니 많은 기대바랍니다.

아 그런거였군요
저는 완전히 방종하신다고 하신줄..;;;
암튼 시즌 1 수고하셨어요

스타리그 방송을 해야해서 잠시 쉬어야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시간날때마다 이어보며 다 보았습니다! ㅎㅎ 시즌 2 기대할게요오~!

감사합니다!! 조용히 조회수가 올라가는 모습보면 뿌듯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