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 수다 시즌1 외전 KR 커뮤니티 어워즈 시상식(with @imrahelk)

in #dclick6 years ago (edited)

간단한소개
안녕하세요. 레첼킴 입니다. 뽀돌님 방송이후 단바인님 덕분에 임라헬크라는 새 닉네임을 얻었는데 역시 이름은 두글자가 제격인지라 요즘은 헐크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요즘 뭐하고 지내세요??
: 다른 스티미언분들 처럼 일하고, 스팀잇하고 지내고 있습니다! 최근에 뉴비존님이 주최하신 나는 코노 가수다 1회 2회 심사위원을 맡게 되어서 많은 분들의 노래도 듣고 심사도 했었습니다. 뭔가 재밋게 달고 싶어서 드립연습(?)도 많이 하고 그랬는데, 본의 아니게 주사위가 짜게 나와서 많은 분들께 상처를 드린거 같아 죄송해하고 있습니다..ㅎ


하는일은 어때요??
: 제가 올리는 포스팅 주제가 이것저것 이다보니 직업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ㅋㅋ
 전에 핸드폰 악세사리 회사 해외영업팀에서 2년반 정도 일했었는데 작년에 퇴사하고 현재 영어 관련 일을 하고 있는 프리랜서 입니다. 지금은 보컬 학원에서 입시생들 영어 발음교정 수업을 하고 개인적으로 회화 수업도 하고 있습니다. 
4년 경력 영어 선생님
보컬학원에서 노래가 아니라 영어를 가르치시나여? 
네ㅋ 뭔가 아이러니 하지만 그러고 있습니다.  보통 입시보는 학생들이 국내곡 1곡 팝1곡을 준비하는데 노래하는 방법을 배운 학생들의 스킬업을 위해 원장선생님이 고민하시다가 여차저차 저를 알게 되셔서 발음교정 수업 개설을 하였었는데요. 생각보다 반응이 괜찮아서 영어작사반이 추가 될것 같아요... 처음에 노래관련 전공이 아니여서 고민 많이했었는데 결국 가르치는건 다 같더라구요ㅎㅎ

하는일은 적성에 맞으신가요???
: 사람 만나는거, 말하는거 좋아하는 편이라 그런면에서는 적성에 맞는것 같습니다. 

스팀잇에서 어떤글을 올리시나요??
: 원래 영어 관련 게시글 올리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비중이 적은 편이구요..ㅋㅋ 일상글, 여행, 먹는거, 그림그리는거 그리고 일주일에 한번씩 구분선이나 커버이미지 나눔글 올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작업일지도 올리고 있습니다. 1일1포스팅을 목표로 열심히 하다가 최근에 먹통사태 / 개인사정으로 약간 의욕을 잃어서 2일 1포 하고 있습니다..ㅎ

요즘 스팀잇 분위기는 어때요?
: 한동안 먹통과 갑작스런 마나 사태로 몸을 사리는 분위기 였는데, 그동안 텔레그램에 수용소가 생기면서 다들 으쌰으쌰 버텨낸 분위기...?인거 같아요. 빨리 진정 되서 재밋는 글들 많이 올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고민이 있으시다면..
: 크게 심각한건 없는거 같아요. 저 자체가 문제를 오래 안고 가는걸 싫어하기도 하고, 이왕이면 좋게좋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서.. 굳이 말하자면 모두가 그렇듯 공부와 다이어트가 아닐까여...?ㅋ


스팀파워가 얼마정도 있으면 좋겠어요??
: 예전에 뉴비존님(@newbijohn)께서 뉴비 지원을 하려면 최소 3000스파? 가 있어야 된다고 하셨던걸 들은 기억이 있는대요. 저도 많은 뉴비 지원으로 여기까지 온 케이스 이므로 여력이 되면 뉴비지원 하고 싶거든요! 그리고 워낙 만드는걸 좋아하니 kr-craft 태그 같은거 큐레이팅해서 보팅도 팍팍 하고 싶기도 하고... 이런거 다하려면 최소 5,000 ~ 10,000정도 있어야 할까요?ㅋㅋㅋ 


스팀잇에서 가장기분 좋았던 기억은??
: 스티미언 분들과 밋업했을때요! 온라인 상에서 글보고 댓글 주고 받다가 실제로 만나서 이야기 했을때 진짜 신기하고 그랬거든요! 스팀잇 아니면 만날 수 있었을까? 싶은다른 분야의 사람들인데 모여서 같은 흥미를 공유한다는게 신기하고 재밋어요!ㅎㅎ 그리고 이벤트 당첨됐을때!! 제가 최근에 @soonhh님 이벤트 당첨되어서 예쁜 사과스툴을 받았는데요. 진짜 너무 귀여워서 기절할뻔했어요...ㅋㅋ

인터뷰를 마친 소감은???
: 제가 여기저기 잘보여서 오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제가 아직 반년도 안된 뉴비거든요..ㅋㅋㅋㅋㅋㅋ 짧은 시간인데 많은걸 경험해서 매우 재밋구요.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해 보겠습니다!!!



@tkhol님의 질문
"질문입니다^^

내가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서 본 최고의 작업멘트는? 므흣^^
(제가 미모의 여성에게 써먹을 겁니다. 신중하게 답해주세요.)"

제가 좋아하는 영화장면 두개를 말씀드릴께요. 하나는 'Big Fish'라는 영화에서 남자주인공이 여자주인공이 좋아하는 꽃이 노란 수선화 인걸 알고 그녀의 기숙사 앞 마당에 노란 수선화를 잔뜩 심어 놓고 그안에 서서 그녀에게 프로포즈 하는 장면. 그리고 다른 하나는 포스팅 한적 있는데 'Love and other drugs'에서 병때문에 떠난 여자 주인공을 남자 주인공이 찾아가서 얼마나 사랑하고 필요한지를 말하는데 여자주인공이 자존심을 버리고"I'm gonna need you more than you need me"(네가 나를 필요로 하는것 보다 더 난 네가 필요할꺼야) 라고 말하는장면. 이렇게 생각이 났는데.. 생각보다 작업적이진 않네요.. 죄송..ㅋ

@room9님의 질문
안 보이는 라디오로 한 이유는 뭔가요?

일단.. 라디오 시간이 늦은편이라 제가 어딘가를 갈수 없는게 첫번째 이유, 그렇다고 제 집을 공개 할 수가 없는게 두번째 이유입니다..ㅋㅋ

@newbijohn님의 질문
우아~~~여싄 임라헬크님이시다~~~~~~
q. 스팀몬스터 언제부터 시작하시나여?

스팀 몬스터를 하지 않는 스티미언들이 한명도 없을때. 그때 아직 스몬을 하지 않은 최후의 1인이 된다면 '좀 해볼까?' 하고 고민해 보겠습니다.

@mimistar님의 질문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 뭔가요? 한소절만~

좋아하는 노래 너무 많은데 다 듣기 좋아하는 노래라서ㅠㅜ 뭘 부를수 있는지 고민을 조금 해보겠습니다..ㅎ
스팀잇은 어떻게 시작한건지도 궁금해요.^^
우리집 양반께서 글쓰면 보상주는걸 발견했는데 가입하는게 영어로 되어있다며 도와달라 해서 해주다가 "같이하자" 해서 시작했습니다. 근데 어쩐지 저만 하고 있습니다...ㅋ

@aileecho님의 질문
우리 헐크 드디어 방송 하는구나~~~~ 생방 궈궈!
스팀잇에서 오프라인으로 가장 만나보고 싶은 스티머는??

최강 귀요미로 소문이 자자한 에일리님?ㅎㅎ

@maikuraki님의 질문
만나보고싶은 스티미언이있다면?
그이유는?
만나서무엇을하고싶으신지?

사실 구체적으로 누구 만나고 싶다 생각한적이 없어서,,다만 기회가 된다면 볼링밋업을 해보고 싶습니다..ㅋ

@epitt925님의 질문

질문
방송중에 저랑 영어로 프리토킹 해보실 생각있으신가요?
그림도 잘 그리시던데 단바인(및 풋살인원들) 이모티콘 하나 선물해주실 생각있으신지?

프리토킹이면 단바인님도 하셔야 되는데 괜찮나요? 채팅도 영어로 합시다 시작! 하면 저만 이야기 하는거 아니게쪄...?ㅠㅜ

@ddllddll님의 질문

레첼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가장 자신있는 요리는???

피자, 돈까스, 햄버거 좋아합니다. 엄청 많이요..ㅋㅋㅋㅋ
찹스테이크? 잘합니다..ㅋㅋ 잘 구워서 잘 볶습니다.

@aperitif님의 질문

오오 다시 리턴 하셨군요!! 저의 질문은, 임라헬크의 요즘 최애 관심사 입니다! ^^

저의 요즘 최애 관심사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어제 오셔서 함께 웃어 주시고 재밋게 봐주신 분들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재밋게 방송할 수 있었습니다. 약속 드린대로 단바인님께 포스팅주소 남기시고 꼭 보팅 받아가세요!

그리고 방송중 참고로 올린다고 약속 드렸던것 이곳에 올려봅니다:)

  1. 트레이더스 핫도그
    FCF709E0-B02A-4B3D-A983-9B6D1D8C3D4E.jpeg

  2. 태팅레이스
    A775267F-B8EF-4813-8E2F-1133F03DBE44.jpeg

태팅 레이스란? 얇은 실을 엮어서 만드는 레이스 입니다:)

크... 오집니다... 이거 제가 써먹겠습니다^^

???: 니가 나를 필요로 하는 것보다 내가 너를 더 필요로 해...

캬~~^^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단바인님의 라디오는 항상 재미납니당~+_+ 만쉐~

라디오에 이어 커뮤니티 어워즈 시상까지 하셨군요ㅎㅎ 내년 시상식까지 중계하실 수 있도록 계속 가시죠ㅎㅎㅎㅎ

자신과 맞는 일을 하느냐
하지 않느냐에 삶의 질에 적지 않은 영향을
주는 만큼 나쁘지 않은 삶을 사시는구나 싶은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인터뷰를 보면서
뉴비라고는 믿어지지 않을만큼
당차보여지네요 ㅋ

재방 잘 봤습니다 ㅎㅎㅎㅎ
생방에 참여 못해서 너무 아쉽네요 ㅜㅜ

재미나네요.ㅋㅋ

수고 하셨습니당~ 이번주 토요일에 풋살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26.54
ETH 2727.4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