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데이빗 이야기 #1] 만든 사람은 있지만, 손대는 사람은 없는 완전 자동화된 암호화폐 거래소 데이빗(DAYBIT)을 알아보자

in #dclick6 years ago

daybit 소식을 자주 접하게 되네요. 자동화가 좋긴 하지만 DAO 사태 역시 인간의 실수에서 시작된 것이라는 사실은 잊지 말아야 할 듯. 한참 뒤에 발견된 비트코인 버그처럼 개발자들이 열심히 한다고 해도 항상 버그는 있기 마련이니까요. 저도 트레이딩 한번 해봐야겠네요. ㅎㅎ. 스팀이 있으려나..

Sort:  

자동화 시스템이 잘못 구축되면 이 또한 문제가 크겠지만, 트레이딩 시스템은 최대한 사람이 개입하거나 간섭하는 일이 없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아쉽게도 아직 스팀과 이오스는 없네용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