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패턴훈련]055.I'm not as I used to be. /나 많이 죽었다.

in #dclick6 years ago

생각과 동시에 문장이 입에서 나오게 해봅시다.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 055 I used to 난 예전에 ~하곤 했습니다 입니다.

예문들어갑니다.
I used to./그랬었죠, 한때.

I used to like it. /좋아했었지.

I'm not as I used to be. /나 많이 죽었다.

I used to be good./잘 했었어요.

I used to be really good./나 진짜 잘했어.

I used to be able to do it./저 원래 했어요.

I can drink more than I used to. /많이 늘었어요.

I used to be pretty./내가 좀 예뻤어.

I used to really like it. /엄청 좋아했는데.

I used to dislike it too. /나도 싫어했어.

I used to watch like this./이렇게 봤어요.

I used to do taekwondo! /나 태권도 했어요!

so I used to read a lot./책을 읽었었는데.

I can't do it like I used to. /지금은 잘 안되더라고요.

I'm not how I used to be before./예전의 제가 아닙니다.

I used to be your fan./저 옛날에 팬이었어요.

I used to go to bed before 10PM. /밤 10시 안에 취침을 했거든요.

I used to listen to it a lot when I was young./진짜 어릴 때 많이 들었는데.

I used to do that when I was young./어렸을 때 맨날 그랬다고.

I used to eat it well when I was young./어렸을 때 잘 먹었는데.

And I used to swim! I used to swim a lot as well./수영도 많이 했었어요.


[이건 광고]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sp
자신의 보팅 파월 임대해주는 방법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
보팅을 구매하는 방법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11월 9 2018

여러분 안녕하세요 @yongsung 입니다 ^^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오늘은 비도...

Sort:  

매일 영어 표현 포스팅 감사드려요~ 꾸욱하고 갑니다.

I used to be nice
오늘의 패턴 감사합니다 디클릭 하고 갑니다

최신글이 없어 여기로 보팅해 드립니다

I'm not how I used to be before.

I used to call GeumSon....T _ T
보팅& 클릭 완료했어요!!

i used to click your add

예전에 내가 아니다네요 ...보클 꾸욱~

i used to many regre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8.34
ETH 2646.78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