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14일차 매칭 좀 별루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다이아 유지중입니다.

스크린샷 2018-11-11 오후 4.35.51.png!

2800을 넘어서면서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매칭이 영 개판입니다.
올라갈 수가 없네요... ㅠ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중국생활] #31 중국식당의 일반적인 풍경.. 그리고....

안녕?? 형들. 카카야 오늘은 중국식당에서 찍은 사진들 대방츨!! 소심한 복수야!! 한국 먹스...

Sort:  

계속하다보면 레벨업이 필요한데 비용이 점점 늘어나는게 걱정거리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이아로 들어서면 좀 힘들어 집니다 ㅠㅠ

팩을 얼마나 샀는지가 알거잖아요 그래서 블럭을 하는 듯 합니다. ㅎㅎ
저는 팩하나 사고 레벨4 맞춘다고 카드 몇장산게 다니까요..

스팀몬스터는 몰라서 ㅎㅎ
보클하고 갑니다 :)

As a follower of @followforupvote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selected and upvoted! Enjoy your upvote and have a great day!

디클릭과 업보팅으로 응원합니다 :-)

다이아부터는 렙제한이 없어지기 때문에 올라가기 힘들어요
그냥 일퀘만 하시는게 정신 건강에 좋습니다 ㅎㅎ

아 그런거군요...
그럼 다음 시즌부터는... 점수를 좀더 넓게 만들어야 겠어요 ㅎㅎ

스몬에 대한 포스팅이 많아져서 조금 해볼까 하다가도 능력자들이 많아서 이기기 힘들겠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ㅠㅠ

저도 같은 심정....
다이아 들어가니까 계속 1만점대 괴수들만 보이네요 ㅠㅠ

스몬 잘 모르지만 보클로 응원!

맞보클^^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60.21
ETH 2328.59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