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패턴훈련] 050.I wouldn't make a habit of it./나는 그것을 습관화하지 않을 것이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생각과 동시에 문장이 입에서 나오게 해봅시다.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 050 I won’t make a habit out of 난 ~한 습관을 들이지 않을 겁니다 입니다.

예문들어갑니다.
I wouldn't make a habit of it./나는 그것을 습관화하지 않을 것이다

Don't make a habit out of it./그것으로 버릇을 들이지 마라.

I won't make a nickel out of it./나는 그것으로 한 푼도 벌리지 않을 것이다.

I wouldn't make a big deal out of it. /나는 그것을 대수롭지 않게 여길 것이다.

I won't make a big apology out of it./나는 그것에 대해 크게 사과하지 않을 것이다

I’d prefer you not to make a habit of it. /난 네가 그것에 버릇 들이지 않으면 좋겠어.

I'll make a man out of you again. /다시 한 번 남자로 만들어 주마

I'd prefer not to make a habit of it though./하지만 나는 그것을 버릇으로 만들고 싶지 않다.

I'm not planning on making a habit out of it, necessarily./꼭 그런 습관을 들이려는 건 아니에요.

You come with me, I'll make a believer out of you./나와 함께 가면 신봉자가 될 거야

I'll make hamburger out of you if you do such a thing again. /네가 그런 일을 다시 하면 너를 늘씬하게 두들겨 줄 것이다.

After an unbeaten year, I wouldn't make a drama out of it./1년이라는 무패 후에 나는 그것을 과장하지 않을 것이다.

Well, I don't think he makes a habit out of it./글쎄, 나는 그가 그것으로 습관을 들이는다고 생각하지 않아.

And when I do, maybe I'll make a believer out of you./그리고 제가 그렇게 할 때, 아마 제가 당신을 믿게 만들 것입니다.

Well, if you don't make a habit of it I suppose it won't hurt much./습관이 되지 않는다면 그렇게 해롭진 않겠죠.


[이건 광고]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sp
자신의 보팅 파월 임대해주는 방법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
보팅을 구매하는 방법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아래 코드를 해석해 주세요. Please interpret the following codes.

작가에게 STEEM으로 후원하기 1 STEEM │ 2 STEEM │ 3 STEEM 작가에게 S...

Sort:  

오늘도 한문장 ㅎ

ㅎㅎㅎ Voclup하겠습니다 :)

공부하고 갑니다ㅎㅎ
업보트/디클릭 완료!

오늘의 한 문장 잘 보고 있습니다.

응원하고 갈께요.

오늘도 잊지 않고 한문장 배웁니다~^^

오늘도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 드립니다 :-)

영어도 스팀으로 ~~~보클 꾸욱~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영어 공부 열심히 하시네요.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6
BTC 58216.02
ETH 2614.6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