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패턴훈련] 047.I'd be willing to help you. /나는 기꺼이 널 도와줄꺼여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생각과 동시에 문장이 입에서 나오게 해봅시다.

[영어패턴훈련] 500개 문장 원어민 처럼 말하기 도전합니다.
오늘의 표현은 047 I will be willing to 난 기꺼이 ~할 겁니다 입니다.

예문들어갑니다.
I'm willing to put in the work. /내가 기꺼이 그 일을 할게.

I'm willing to consider the suggestion. /기꺼이 제안을 고려해 볼게요.

I'm willing to direct you to the hospital. /제가 병원가는 길을 알려드릴게요.

I'm willing to pay whatever the cost. /돈은 문제가 안 된다

I'd be willing to do that, too./나 또한 기꺼이 그것을 하겠어.

I will be willing to pay./나는 기꺼이 지불을 할 의향이 있다

I'd be willing to help you. /나는 기꺼이 널 도와줄꺼여

Yeah, well, I'd be willing to share./그래, 음, 난 기꺼이 공유할 거야.

Besides, I'd be willing to leave your community./게다가 난 너의 동호회를 떠날 의향이 있습니다.

I’m willing to risk losing everything. /나는 모든 것을 잃는 한이 있어도 기꺼이 하겠다.

I hope that the Minister will be willing to consider that. /나는 장관이 그 일에 대해 기꺼이 숙고해 주기를 바란다.

I hope that the Government will be willing to do that./나는 정부가 기꺼이 그 일을 하기를 바란다.

I am sure that many will be willing to answer positively. /나는 많은 사람들이 기꺼이 긍정적으로 대답할 것이라 확신한다.

I am sure you will be only too willing to provide it?/저는 당신이 기꺼이 제공해줄 거라 믿습니다.

That's how far I'd be willing to walk to a market. /그게 내가 시장까지 걸어가고 싶은 이상적인 거리야.

I'm willing to handle my enemies with velvet gloves./나는 나의 적들에게 겉으론 부드럽게 다루려 한다.

I hope you will be willing to grant me an interview./제가 귀하를 인터뷰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시기를 희망합니다.

I trust that he will be willing to withdraw the motion. /나는 그가 기꺼이 그 제안을 철회할 것을 믿는다

여기까지 입니다.

[이건 광고]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sp
자신의 보팅 파월 임대해주는 방법

https://steemit.com/kr/@dailypro/smartsteem
보팅을 구매하는 방법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kr-event] KEOS가 작성한 글을 소개합니다. / 리스팀+댓글 최대 $0.9 보팅

![꽃길만 걷즈아.gif.gif]( 안녕하세요 Joey Park입니다. KEOS 토큰이 한빗코...

Sort:  

dclicked back thanks a lot and good luck

이거 좋은데요?
앞으로 자주 올게요~ ^^

아침에 영어 한 문장씩 좋아용~!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 am sure that many will be willing to answer positively.

보클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고맙습니다 보클하고 가요

ㅣ'd be는 would인가요? 오늘은 좀 어렵네용 ㅋ

^^ 보클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ㅎ

I'm willing to put in the work.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258.35
ETH 3065.6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