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츄리닝(겐) #2. 셜록 홈즈에 대한 회고

in #dclick6 years ago

셜록홈즈 저도 참 좋아해요~ ^0^
셜록홈즈도 그렇고 해저이만리도 그렇고 고전물에 간간히 들어가 있는 삽화를 보면... 지금도 장인정신이 느껴집니다. +.+
에칭기법을 사용해서 저렇게 표현한다는게 보통일이 아니거등요. -.-+

Sort:  

역시...그림을 모르는 제가 생각해보지 못한 얘기네요. ㅋㅋ

역시 사람은 보고 싶은것만 보는 존재이네요.
저는 그 두꺼운 책에서 몇 안되는 삽화만 굳이~ 찾아서 봤거등요. ㅎㅎ
글은 안읽고 그림만 보고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혼자만의 스토리를 만드는 스따일~

오 그쿤요. 글을 읽어도 생각이 뻗어나가게 마련인데 그림만으로 치면 여지가 더 크겠죠.

그림 보고 상상하다 나중에 글 읽고 내용과 많이 다르면 실망하고...
뇌피셜의 전형적 모습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