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 'THIS IS THE POLICE'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steam에서 고객평가 10점 만점 중 9점을 받은 웰메이드 인디게임!

은퇴를 앞둔 경찰서장이 되어 부패와 범죄의 도시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독특한 방식의 게임 'THIS IS THE POLICE'를 소개 합니다.

1.jpeg

2.jpeg

3.jpeg

4.jpeg

5.jpeg

은퇴전 180일 동안 은퇴자금 50만 달러를 모으는 것이 주된 목표이며 그 과정에서 어떤 선택을 하는지, 어떤 반응을 고르는지가 스토리에 영향을 끼칩니다.

추리 범죄 전략 어드벤쳐 장르의 독특한 게임입니다만... 언어의 압박을 가뿐히 뛰어넘을 수 있으신 분들께서는 한번 즐겨보셔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
(올해 7월말에 발매된 ‘THIS IS THE POLICE 2’는 한글화 되었답니다 ^0^)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헌트 다이렉트 사인업 기능 런칭 (베타)

안녕하세요, 오늘 저희가 스팀헌트에서 바로 스팀 계정을 생성할 수 있는 스팀헌트 다이렉트 사인...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재밌어 보이네요.

이런류 게임은 어느정도의 재미는 보장되어 있지요. ^.^

재미있을 거 같습니다~

^^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보클!! -.-+

재밌을것 같은데 언어의 장벽때문에 힘들겠네요

언어의 압박이 있습니다만... THIS IS THE POLICE 2 는 한글지원이 됩니당 ^0^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또한,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감사합니다~ ^.^

추리물 한때 좋아했었는데
언어의 장벽이 ㅎㅎㅎ

보클하고 갑니다~

추리물의 언어의 압박은 너무 높은 장벽이죠... ㅠ.ㅠ
맞보팅 했어용~ ^0^

아! 늦었네요. 일이 많아서.... 늦었지만 보팅 합니다.

앗! 감사합니다 ^.^

그래픽이 멋진 게임들을 많이 아시네요...

이런류의 그래픽을 좋아해서요. ^.^;
유니크한 그래픽이 멋진것 같아요~ ^0^

그래픽을 보니 고전게임 같네요.
그래도 스토리가 있어서 잠깐 재미는 있으 듯 싶네요.

고전게임 까지는 아니고요, 스마트폰 게임입니다. ^.^
고전게임에도 이런류의 형식은 많이 있었죠. ^0^

서장이면.. 50만달러는 껌값 아닌가요?
비리 한건만 눈감아주면.....
아..그런게 아닌건가?

그 말이 바로 맞습니다.(소근)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