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 '운세키우기'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몇년 전부터 병맛게임이 솔~솔~ 런칭되기 시작되었는데요,
그 기세에 당당히 편승한 병맛 모바일 게임 '운세키우기'를 소개합니다.

이 게임은 안드로이드로만 런칭 되어서 저는 해보지 못했습니다만.. ^.^;

높은 평점과 입소문으로 죽기전에 해봐야할 게임으로 까지 거론되고 있습니다.

1.png

2.png

3.png

4.png

1인이 개발한 게임으로 생활이 빠듯한 제작자에게 후원까지 할 수 있는 기회!!

혼자 놀기에 안성맞춤인 게임이라고 하니 함 즐겨보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범상치 않은 기운이 느껴지는 게임이네요 ㅎㅎ

보통은 아닙니다. +.+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용~ ^0^

축구선수그려주세요~

다음주부텀 하믄 안될까?
요새 업무 홍수에 살고 있어서...
F.C.Whale 씨리즈로 마라도나 랑 주멘 부터 들어가믄 되는거죵?

아무때나 콜!!~^^

ㅋㅋㅋ 그림들이 너무 웃김 ㅋㅋㅋ

병맛은 병맛다워야 제맛!

왘ㅋㅋㅋ 코피 터집니다 ㅋㅋㅋㅋㅋ
대박나세요!!!
dclick.jpg

감사합니당~ ^0^

말씀대로군요 병맛게임 ㅋㅋ

바로 이 맛 아니겠습니까!
8E49A5B4-6F4C-4C48-805D-DC726D2359FD.gif

ㅋㅋㅋ 그림체가 정말 병맛이라 좋군요 ㅎㅎ 조카들이 이런 종류 게임을 많이 하더라구요~

요새 병맛이 대세죠 ^.^

디클왔어여!!

쿠왓! 압도적 감사!! +.+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킬링타임용으로 안성맞춤일 것 같네요 ㅋㅋㅋㅋ
풋살하러 가면서 지하철에서 해볼까나
부스케츠 스페셜이나 봐야겠습니다

시간낭비 하지말고 부스케츠 빌드업 공부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5.94
ETH 2630.94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