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이 무서워요.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이렇게 글을 쓴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들 글을 보면 전문적인 지식으로 논리정연하게 적은 것을 보면 과연 내가 여기서 뭘 할 수 있을 것인가 의문이 듭니다. 사진들도 다들 전문가처럼 잘 찍으시고
재능이 없는 초보가 글을 쓰니 넓은 아량으로 이쁘게 봐 주세요.

어제는 오전에 태풍이 몰아쳤습니다. 우리집에도 베란다 창문틀 사이로 물이 막 들어와서 걸레로 구멍을 막아 놓기도 했습니다. 그 덕분에 아빠와 저는 베란다 청소를 하셨네요.
그런데 울산에 있는 삼촌집에는 배란다 창문이 박살이 났다고 하네요.
다행히 사람은 다치지 않았는데 수리비용이 아주 많이 들 것 같다고 합니다.
태풍이 정말 무서워집니다.

어제 오후에는 비도 그치고 하늘도 맑아져서 송정해수욕장에 파도구경하러 갔었습니다.
생각보다 파도는 높지 않았는데 그래도 제법 파도가 치더라구요. 송정해수욕장 해변길에는 모래가 밀려와서 아스팔트길이 모래길로 바뀌어 있기고 하고 구덕포 쪽에는 여기 저기 태풍 피해 흔적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이네요.
간판도 넘어가 있기도 하고 쇠거울이 박살이 나기도 했습니다.
20181006_170237.jpg

20181006_170037_HDR.jpg
참 사람 마음이 좀 그렇네요. 이렇게 태풍 피해를 입은 것을 걱정하면서도 파도 구경이라니
반성 좀 해야할 것 같습니다.
20181006_171512.jpg
Dclick으로 글을 쓰면 광고가 달린다고 하는데 과연 제 글을 사람들이 얼마나 볼까싶네요.
혹시 제 글 보신분 은 클릭 한 번 부탁드립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글도 잼있게 읽고 또 광고도 클릭하고 갑니당...아 그리고 팔로도 했어용..

팔로우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클릭할때가 없는데요 ㅎㅎ 검은색 마우스모양 일단 클릭해봤습니다.
그래도 태풍이 빨리 지나가서 다행이네요.

초록색 글자에 클릭하면 됩니다 .

저도 글 잘 쓰지 못하지만 올리고 있답니다.
부담갖지 마시고 쓰시면 될 듯 합니다.

그리고 베란다 창 깨지고 그런 건 주택화재보험으로 보상 받을 수 있을텐데요.
보험을 들었다면요~^^

아 그런가요? 관리사무소에 알아봐야겠네요.

잘쓰시면서~

아니 그런 말씀을.....

태풍 피해가 장난아니네요 ㄷㄷㄷㄷ

그래도 사람이 안 다쳐서 다행이에요.

태풍 지나간 자리에 피해가 ㅠ

예전에는 더 심한 적도 있었어요.

[kr-event] 토큰포스트가 서울대에 떳다! / 최대 $0.6 보팅

리스팀 감사합니다^^

최신 댓글과 글에 $0.3씩 보팅합니다.


서울은 태풍 피해가 거의 없었는데 부산 쪽은 많이 심하군요

감사합니다.

천천히 하다 보면 글 쓰는 것도 늘더라구요.
여유있게 열심히 해 보세요.

네 열심히 해 볼게요. 그런데 시간이 넉넉하지 않아서 문제입니다.

이휴... 마음이 좋지 않네요...

괜찮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1.06
ETH 2551.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