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ko DApp UPDATED] 파티코앱 ♥ 퐌타스틱 어메이징 업데이트~!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81110-090417_Partiko.jpg
프로필 소개 내용 표시
profile introducing contents display

Screenshot_20181110-090609_Partiko.jpg
팔로잉 여부 표시
follows display
메세지 메신져 기능(파티코앱 사용자)
message updated

Screenshot_20181110-090825_Partiko.jpg

Screenshot_20181110-090926_Partiko.jpg

Screenshot_20181110-091312_Partiko.jpg

Screenshot_20181110-091340_Partiko.jpg

Screenshot_20181110-090455_Partiko.jpg
무엇 보다도 블루엔젤 제안했던 댓글 이미지 기능 드디어 업데이트~!
especially image comments updated !
(bluengel suggested)
WOW AMAZING FANTASTIC
PARTIKO ♥ LOVE !

또한 파티코앱 어디에도 없었던
다운보팅이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됨~!
요건 최악의 업데이트 ㅠㅠ

also worst updated
downvoting added in PARTIKO LOVE DAPP !
that's too bad ! :(

추가~!

보상거절 포스팅
이젠 보임~!

Screenshot_20181110-185127_Partiko.jpg

2018.11.10.(토)

screenshot by @bluengel 블루엔젤

파티코앱 ♥ 사랑
디클릭 ♥ 사랑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Liberty Mint, Liberty Bell, Article 1 Section 10 U. S. Constitution.................

Interesting Day Today, Just Wanted to Say Thank You ...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maikuraki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1/11]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d (Steemmonsters) 스몬 일기 181109 bluengel/td> 오늘의 영화여행 sesil 오늘의 운동기...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플필창 업데이트만 있었던 게 아니었네요.. 댓글이미지에 메시지까지...!! 대박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easter eggs 찾듯 찾았어용 ㅋㅋㅋㅋ
파티코앱 ♥ 사랑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운보팅 버튼 파티코앱에서 추가된거
일부러 안올렸는뎅...ㅠㅠ
포스팅 본문 수정하여 추가했어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좋은데요? ㅎ저도 써봐야겟어요
디클릭 + 보팅 투척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뜨아~! 어서 시작하셔용~!
완전 좋아용~!

감사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왔어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여~~

보클 ♥ 사랑
감사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 monetize 포스팅
후원하기 체크해도
후원이 안되고 있드앙~!!!

@dclick 디클릭 확인해 주세용~!!!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AVE a nice DCLICK ^^//

해외 커뮤니티에서 활발한
디클릭 전파해주셔 감솨합나드앙~!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보클 응원합니다~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파티코앱 쓸데업는 다운보팅 기능 생겨버려
으아아아아~아~앙~! ㅠㅠ

댓글 터치 다운보팅 터치 비지처럼 으아아아아앙

보클 ♥ 사랑
감사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다운보팅이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됨~!

파티코앱이 뭔가요? 뭔지 모르겠지만 다운보팅하러 가봐야겠어요~ ㅋㅋ

흐미~!
허걱~!

앙대용~!
대신 풀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응원한적 없는데요!! 오해를 한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잠깐 신경못쓴 사이에 새로운 것들이 많이 나와있네요 우와~

댑들 끊임없이 변화해줘서 완전 좋아용~!
함께 만들어 나아가는 기쁨 행복~♩♬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942.87
ETH 3793.57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