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 봇들 RC부족 멈춤

in #dclick6 years ago

Screenshot_20181006-020711_Chrome.jpg
댓글 스팸 공격 안들어와 확인해 보니
ㅋㅋ
RC마나 충전 중 ㅋㅋ

충전하고 또 공격 들어오겠징 ㅋㅋ

스팸 없는 청정한 스팀잇 만들어질까?

스팸 자원들 좀더 좋은 일에 쓰지

징글 징글하드앙~!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 Spam
  • Plagiarism
  • Scam or Fraud

많이들 멈출것 같아요. 특히 글쓰기 rc소모양이 워낙 높아서 스파가 높아도 스팸수준이면 별수 없죠ㅎㅎ

아 그리고보니 이거 따라다니는 봇 아니던가요ㅋㅋㅋ RC차면 바로 또 올듯한ㅋㅋ

참 bluengel님도 개발자신가요? 메인은 아니시더라도 개발도 하시는듯한ㅎㅎ

스팸 차단 대책을 더 마련해야 한다고 보아요~!
또 공격 오겠죵 ㅠ ㅋ

아~ IT 노예 입니당 ㅋㅋ

어쩐지 그러신것 같더라고요ㅎㅎ 재밌는것좀 만들어주세요ㅎㅎ

Loading...

형아 난 어제 포스팅에 90개정도 들어왔당!!
ㅋㅋ 최대보팅 찍음.

꺄아아아~앙 멋졍~!
요즘은 15분 봇들이 느무느무 설치긴 해
보상 어케든 뜯어먹는 ㅋㅋ

그녀석들에 노력에 감복할 뿐입니다. ㅋ

추억의 띨띨당원과 짱짱맨 보팅에 그 노력들을
쏟아주면 좋으련만...ㅋ

보상 삥(?)뜯은거 모두 스파업해서 꾸준히 보팅 들어온다면
반가운 노력들이긴 하지만...

지갑들 까보면 크헉... 안까볼랭~! 아몰랑~! 구차나 ㅋㅋ

함 분석해서 포스팅 올려볼까낭 ㅋㅋ
블루엔젤 포스팅은 워낙 존버라 ㅋㅋ ㅠㅠ
응원해줘서 고마웡 카카형아~!
오늘 내리는 비는 감동의 눈물이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지대로 되는군요 ㅎ

RC마나 채우면 또 스팸 스캠 악순환이겠죵 ㅋ
잠시 쉼표라도 덜 성가셔 좋긴 합니당 ^^
증인들 차원에서도 공생하지 않았으면 좋으련만
해당 계정들 밀어주는 증인들 모두 unapproved 했습니당~!

누군지 공유 가능할까요?
혹시라도 투표했으면 취소하게요 ㅋ

공유하실때에는 아이디 앞에 @ 빼고 하셔야
호출이 안되며
다운보팅 받지 않게 됩니다~!
특히 themarkymark 주의하세요~!
깐죽거리며 다운보팅 폭격합니다~!
themarkymark 예비증인
buildawhale 후원
ipromote 후원
steemflagrewards 후원과 다운보팅 뺏은 보상 챙겨감 악순환
그리고 그 지령 받는 꼭두각시 봇
badcontent 봇으로 스팸 스캠 바짝 약올려 반응하면
다운보팅 공격들어옴
주의하셔요~!

요 녀석들 당하면 명성 데미지 어마어마하게 커요~!

아.. 그렇군요 ㅎ
주의할께요 ^^

himapan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imapan님의 [분짜를 아십니까?]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232회. 히마판은 7%난사합니다

...
  • won0s
  • hanculture
  • tinker-bell
  • bluengel/li>
  • himapan진행자
  • soosoo님께서 아무말 댓글에 보팅을 아래와 같이 ...

    블루엔젤님 축하드려요 ㅋㅋㅋ

    RC 덕분에 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오기 시작하네요!

    더 지켜봐야 할 듯이욤~ ^^

    Hi @bluenge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580 which ranks you at #1465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015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481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wow much improved !
    thanks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256.41
    ETH 2643.7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