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 사랑 ♥ 블루엔젤 환갑 자축 환장 ㅋㅋ

in #dclick6 years ago

Screenshot_20181125-111130_Chrome.jpg

0.054 모자르는 환장하는 환갑 자축하며~ㅋ

2018.06.08 스팀잇 시작할때
스팀 ♨ 3,000원 무너지는거 보면서
오늘 300원 대로 학 학 학대함을 더 무너지는...

어느덧 170일 함께 스팀잇 ♥ 사랑

그럼에도

많은 시행착오와 실험정신으로
스팀잇 블록체인 세상에서 맘껏
드넓은 바다 항해 해왔어용~♩♬

함께 응원해주신 스티미언 모두 감사합니다~♥

반토막 나서 1,500원 대부터 신나게 ㅋㅋ
모으기 시작한
고퐉스 @gopaxkr 스팀들을 최근 고래님들 파워다운에
내다 마구마구 던지며 팔때
거래량이 어마어마하게 적은 고퐉스에서
위로 긁으며 ㅋㅋ
(고퐉스 고또 풀봇 함 받아봤으면~! ㅋㅋㅋㅋㅋㅋ)
계속 모으기 시작한 1,000원 가격대의 스팀을
스파업하며
애정하는 댑들에 임대 함께 나눔하고 있습니드앙~!
임대시 알쓈마나가 아닌
보파마나가 차감되기에...
보파 충전되는대로 임대하고 있어요~ ㅋㅋ

파티코앱 1,000스파 임대 목표를 곧 실행합니드앙~!

오늘이 있기까지
도움주신 모든 스티미언님들께 감사드리며

고래님들~!
고래아일랜드에 블루엔젤 만나러 오셔용~!
06:00 만나실 수 있답니드앙~! ㅋㅋ

파워다운 하실 스파
블루엔젤 스파업 임대해주신다면 더욱 더 감사합니다~!
스팀잇 선순환을 위해 더욱 더
아자~아자~아자~퐈이야~♨♨♨

스팀 ♨ 가즈앙~♩♬
오랜만에 외쳐보는 고독한 외침~!
빡침이 아닌~! ㅋㅋ

스파시바~!!!
스파마나~!!!

100일 기념 이벤트도 했었는뎅 폭망 ㅋㅋ
소소한 이벤트 준비했었지만...
우울한 분위기에는

걍 원사마님 주사위
#wdice

럭키넘버 보팅 받으셔용~!
주사위 가즈앙~!!!

맞팔 선팔 보팅 디클 모두 환영입니드앙~!
비지 보팅 가즈앙~!!! ㅋㅋ

2018.11.25.(일)

screenshot by @bluengel 블루엔젤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1/26]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tbody> arceus 상상 그림.. bluengel/td> [TimeLapse] 오늘의 영화여행 ♥ 타임랩스 여름 가을 겨울을 맞이하며... ...

명성도 60도달 축하 드립니다.
#wdice
가즈앙~~

@parisfoodhunter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66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파리의 먹자 골목 #002]파리 몽빠르나스 크레페 전문 식당 골목 from @parisfoodhunter

와우 대박^^

오홋~! 6이 둘 6땡 ㅊㅋㅊㅋ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감사 드립니다.

Hi guys,
I have published a post where you can find free resteeming services.
https://steemit.com/steemit/@kenjidois/resteemservices-for-free-1542560199525

thanks !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ou are welcome.

주사위 가즈앙~♩♬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luenge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2 이(가) 나왔습니다.
스팀잇 ♨ 사랑 ♥ 블루엔젤 환갑 자축 환장 ㅋㅋ from @bluengel

ㅋㅋ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축하 #wdice 합니다.ㅎㅎ

@anpigon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7 이(가) 나왔습니다.
[React Native #5] 리액트 네이티브 날씨앱 만들기 #4 from @anpigon

캬~! 38광땡 근접
럭키넘버 등록은 안되어있지만 ㅋ

축하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주워담을 때가 왔어요. 줍줍
#wdice

Posted using Partiko iOS

낙엽 줍줍 ㅋㅋ ㅠㅠ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타 수정으로 주사위 새로 댓글로
다시 돌려주셔야 할듯하옵니드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헐, 오늘 300원대인가요?? 뉴.뉴 오마이갓

오마이갓~!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주사위 가즈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환갑 축하합니다

축하와 응원 감사합니다~♥
주사위 돌려보셔용~!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축하 합니다~~~추카 ~합니다.
팡파르르르~~~~
부럽습니다.
5C9E40C8-DF9A-42D2-8233-2A987AB0B7BF.jpeg

축하와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주사위 돌려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캬~! 무방위 감사합니다~♥
ㅋㅋ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4.66
ETH 2526.2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