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아님] 김치찌개 ♥ 사랑

in #dclick6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tasteem/@bluengel/tasteem-c14bee

https://steemit.com/dclick/@bluengel/--1540872118784
일주일에 두번 갔드앙~!

20181101_224818.gif

이어서 또 갔드앙~!
만원의 행복~♩♬

봉평 막국수 체인점에서 유일하게
김치찌개 메뉴 출시
(직장인들 점심과 저녁 행복 만끽)
막국수 집에 김치찌개?
의외로 잘 모르면서도
알사람 다 안드앙~ ㅋㅋ

추운 날
따스한 찌개 급 땡김~!

20181103_153714.jpg
사리추가는 원래 국수사리 ㅋ
사장님께서 고기사리 추가해 주심 뜨앙~!
라면사리는 조금 비싸지만 국물과 함께 최고~♩♬

후식은 잉어빵 ㅋㅋ

20181101_224743.gif

20181101_224724.gif

잉어빵 후식 후 운동

그리고 또 달렸드앙~!
https://steemit.com/tasteem/@bluengel/tasteem-032af3

ㅋㅋ

보클 ♥ 사랑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보클하고갑니다.. ^^
행복한 주말되세요... 붕어빵... 갑작기 떙김..ㅋㅋ

보클 ♥ 사랑
쌀로만든 잉어빵 완전 맛있어용~♩♬

감사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 Spam
  • Plagiarism
  • Scam or Fraud
  • Low quality content

붕어빵이 움직이네요! ㅎ
디클릭 + 보팅 으로 응원 드리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추운 날엔 얼큰한 찌개가 제일이지요~ +_+!!

디클릭 꾸욱~

편안한 밤 되셔용~

완전 환상 환장의 맛~♩♬

감사합니다~♥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크~ 김치찌게에 소주도 딱이죠~~
(디클릭 꾹~)

디클 ♥ 사랑
이슬 ♥ 사랑
소주 ♥ 사랑
찌개 ♥ 사랑

소주 완전 달달해욤 ㅋㅋ
감사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왔어여~~
즐거운주말 하세용~~

보클 ♥ 사랑
감사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대문사진 보는 순간 저는 무너지고 있어요 자정이 가까운 이시간에 ㅠㅠ

남김없이 샤샤샤~샥~ ㅋ

감사합니다~♥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자꾸보니 땡겨요 ~~~~~~ ㅎㅎㅎ

상암동 다녀올때마다 지나칠 수 없는
환장의 맛~!
이 시간에 포스팅 움짤 다시 보는
블루엔젤 역시 완전 급 땡김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ㅁ♥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리추가 최고!!!ㅎㅎㅎ
저두 김치찌개 국물에 라면 넣어먹는 거 진짜 죠아해요ㅠㅠㅠㅠㅠㅠ

완전 맛나쥬~ ♩♬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하고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클 ♥ 사랑
감사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399.80
ETH 2987.20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