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슨날?

in #dclick6 years ago

오늘 무슨 날이었나요?

점심에 잠시 출장갔다 왔는데

지하철에 나이드신 어르신들이 엄청 많네요

하도 많아서 어르신들도 서서갈 정도였는데

뭔일 있나 기사를 검색해 보긴 했는데

택시 파업 말고는 특별한게 없어 보이는데

혹시 이유 아시는분 댓글 좀 남겨주세요

갑자기 엄청 궁금해졌네요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오늘의 술] 76편_전통주로 칵테일 만들기 3편 : 인당수

[오늘의 술] 76편전통주로 칵테일 만들기 3편 : 인당수 인당수는 2009년 코리안컵바텐더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그냥 그 사람들이 어디 여행가는중이었던게?
dclick 클릭.

목요일은 여행가기 어정쩡 하지 않으려나?

노인정 또는 노인대학 산에 가는 모임아니였을까요 ?

보클하고 갑니다.

아 그럴수도 있겠네요 ㅎㅎ
보클이 뭔가 했더니 보클이 보팅 클릭의 줄임말 이군요!

저도 열심히 보클하러 다녀야겠군요! ㅎㅎ

ㅋㅋ단체로 단풍 구경다녀오시는듯 ...
디클릭 클릭!!

아 가을이라 단풍철인가요 ㅎㅎ
주변에 은행 떨어진 것은 봤어도 단풍은 관찰하지 못했네요 ㅠㅠ
머리를 숙이고 다녀서 그런가 ㅎㅎ 내일 산에 갈 때 한번 단풍 확인해 봐야겠네요! ㅎㅎ

보클하고 갑니다.^^ 궁금하네요 저도. 무슨일이있었을지요^^

중간에 다른 지하철로 환승하는데 거기에도 많더라구요 ㅎㅎ
뭐였을까요 ㅎㅎ

Hi @beoped!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45 which ranks you at #594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93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185.94
ETH 2630.94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