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esignkoi] 아몰랑~ 나도 부끄럽지만 노래하나 올려볼께..ㅋㅋㅋ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코이형아 !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코이님 사기 캐릭터
노래도 잘하시고, 금손이시고,
저거 방향제 제가 가지면 안되나요?
방향제 내곁에만 머물러요 떠나면 안되요~~
허밍도 너무 좋아 이형아 보소 ㅎㅎㅎㅎ
ㅋㅋㅋ 미래으 ㅣ 여친님한테는 불러주면
한대 맞을꺼같은데 ㅋㅋㅋㅋㅋ 다른노래 궈궈 ㅋㅋ

제점수는요 95점!

주사위는 49점 ?ㅋㅋㅋㅋ
뭘까요
#wdice

Sort: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2 이(가) 나왔습니다.
운동과선물기록 10월 29 2018 from @bbooaae

ㅋㅋㅋ 다음곡은 휘성의 안되나효~! 를 불러야 하나효? ㅎㅎ 이왕 여친한테 맞는거 입으로..? 부끄..ㅋㅋ 근데 주사위가 전혀 도움이 안되네.. ㅜㅜ

이왕 여친한테 맞는거 입으로..?

꼭 소원 이루시길 바랍니다......................!!!!!

띨띨언니의 바람에 동참합니다..........!!!

ㅋㅋㅋ 응원 감사합니다~ 맞아서 입원하고 싶네요~~ㅋㅋ

리스팀했오~ 지우지마셈~

옴뫄~ 리스팀을 했다냐~~ ㅜ 다른 글로 빨리 밑으로 내려야겠드앙~~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08.50
ETH 3261.7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