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스팀잇 블로그 만들기 #성공 #kr-dev
Pythonanywhere 회원가입 해서
스팀잇 블로그를 만들어봤어요.
3번째 도전.. 만드는데 흠 잘될지 모르겠군염. 될때까지해보자!
(dclick 테스트 입니다 ^^)
1번째 도전 10시간 2단계에서 멘붕
2번째 도전 9시간 3단계에서 미쳐버림
3번째 도전 1시간에 성공 ^^
이제 대회를 나가볼까!!!
- 1단계완료
http://kakaofreinds.pythonanywhere.com/static/index.html
- 2단계완료
- 3단계 완료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동일조건변경허락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허헙 뽀돌님 능력자! 풀보팅 남아있는거 열심히 보팅하고 가겠슴당! :D
ㅋㅋㅋ 돈돈님 ㅋㅋ 아직 남아있나염 ㅎㅎㅎ 감사합니다 ^^
디클릭 드디어 시작하셨군용~!
클릭으로 응원합니당~ ^^
응원덕분에 완성했어요
감사합니다~
멋있다 진짜 형아
존경스러워 ㅋ
이제 대회는 어떻게 나가볼까 나 ㅋㅋㅋ
다만들었어!ㅋㅋ
코딩코딩 열매를 드셨군요 응원합니다 ㅎㅎ
코딩코딩 열매가 달고쓰네요
감사합니다 ^^
능력자 횽아 못하는게 없졍ㅋㅋㅋㅋㅋ 풋살도 잘해 코딩도 잘해 못하는게 뭐야
3일동안 겨우 만들었는뎀...이제잘꺼야 ㅋㅋㅋㅋㅋㅋ 달자는 왜 안자?ㅎㅎㅎ
뽀돌형아는 인재야 인재 ~~~ b
아닌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너무 멋있으세요!
@anpigon 님 블로그 가시면 나와있어염 공부법이욬ㅋㅋ
보팅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보팅덕분에
대략적으로 완성했습니다 ^^
음? 이걸어떠케햇징
ㅋㅋㅋㅋ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다!
오~ 쉽지않았을텐데 대단하세요~
ㅋㅋㅋㅋ 다들쉽게 하시는데 제가 젤 어렵게 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