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자동으로 즐기기!!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몬스터를 자동으로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합니다.
현재 제가 알기론, 스팀몬스터를 자동으로... 돌리는 프로그램이 개인적인 프로그램을 제외하면 약 4개 정도 존재합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가장 간단한 자동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간단한 만큼 완성도는 조금 떨어지기 때문에... 그부분은 인정 하셔야 합니다.

이 방법은 @itdog 가 만들었습니다. 관련 포스팅은 Auto Battle on SteemMonster | 在 SteemMonster 中自動對戰 을 참조 하시면 됩니다.


<설치방법>

  • 이 방법은 크롬/파이어폭스 에서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설명은 크롬 베이스로 합니다.

'1. 크롬의 확장프로그램인 "Tampermonkey"를 설치 합니다.
친절한 설치 주소는 클릭 해주세요.
Tampermonkey 는 스크립트를 수정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크롬 상단에 아래와 같은 아이콘이 생깁니다.
image.png

'2. 위에서 생성된 아이콘을 클립합니다
image.png
클릭하면, "새 스크립트 만들기"를 클릭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image.png

'3. @itdog 님의 Github에 있는 steemmoster.js 내용을 위의 화면에 붙여넣기 합니다.
그리고 저장 클릭!
image.png

'4. 잠시 활성화를 꺼둡니다.
image.png

'5. 스팀몬스터 홈페이지에 가서 로그인 하고 배틀을 눌러 팀을 선택합니다.

'6. 다시 활성화를 합니다.
image.png

'7. 스팀몬스터 홈페이지를 새로고침 합니다.
그러면 화면의 좌측에 아래와 같은 팝업 창이 나옵니다.
image.png
간단하게 몇판 했고, 몇판 이겼고 뭐 그런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8. 7의 새로고침이 되면 자동으로 5에서 선택된 팀으로 계속 게임을 합니다.

종료할땐, 비활성화 하시거나 새로고침을 혹은 -1 을 세팅하면 된다는데, 저는 그냥 비활성화로 합니다.
가끔 보면 먹통일때가 있습니다. 그땐 그냥 다시 새로고침 해주면 돌아갑니다..
장점은 패스워드나 그런걸 요구하지 않아서.. 마음에 듭니다.
단점은 멈춥니다. 하다보면, 퀄이 떨어짐을 알 수 있습니다.

별도로 CMD 창에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wonsama 님이 판매 중입니다 !_!
CMD도 돌아가기 때문에 백그라운드 에서 잘 돌아갑니다. 위 스크립트 수정으로 자동 맛좀 보시고! @wonsama 님의 프로그램을 이용해주세요 ㅋ

궁금한게 있으면 언제든 댓글로 물어보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 https://open.kakao.com/o/g1MCypW
텔레그램 스팀몬스터 전략방 : https://t.me/steemmonster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steemit2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I just updated my script, there are a new function that let you set a value when your rating is lower or equals to the value, the script will automatically stop. go check it out :)
Link to my github

good thank you!!

스몬도 오토가 되는군요. 디클릭 누르고가요~^^

아무래도 ㅋ 스팀 내에서 돌아가는 시스템이라,
트랜젝션만 만들어주면 가능한것 같습니다 !! ㅎ

오호 이런게 있네요 바로 실행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클하고 갑니다.~

이거 완전 대박인데요 ㅎㅎㅎ 지금 9게임째 돌고 있는데 연패 ㅠㅠ
그래도 이게 어디에요 ㅎㅎ

ㅎㅎㅎ 일일퀘스트 용도로 쓰세요 ㅋㅋ
그게 정신건강에 좋은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도움이 되셨길!! 전 편하게 사용 중입니다 ㅎ

일퀘의 귀찮음을 줄일 수 있겠네요.

네 ㅋㅋ 저도 일퀘용으로 사용 중입니다 ㅋㅋ
카드 렙을 해야 하는데 ㅋㅋㅋ 아직 못 하고 있네요 ㄷㄷ

오토 스몬 이라니! ㅎ
디클릭 하구 갑니다~

이렇게 오토가 늘어나면 ㅠ
사람이 설 곳이 ㅠㅠ ㅠ 하지만 참 편합니다 ㅎ

그저 게임은 게임으로 즐거워야 하는데...^^
어짯든 스몬은 흥해야 한다.~~

ㅋㅋ 게임으로도 즐겁습니다 ㅋㅋ 생각보다 머리가 아파요 조합해야 하는게 ㅋ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622 which ranks you at #12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ayogom님 곰돌이 자다 깨서 보팅 왔어요. 그럼 전 다시 꿈나라로~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27.71
ETH 3517.5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