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장애인카드를 재발급 받았습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2주전에 장애인카드 ic칩이 망가져서

장애인 카드를 재발급 신청을 했습니다

그때 동사무소에서는 한달정도 걸릴거라고 예상을 했는데

2주정도만에 나왔네요

11.jpg12.jpg

중요한 개인정보는 가렸습니다

이렇게 장애인 카드를 재발급 받았습니다

사진을 보니 저 고등학교때 주민등록증 만들려고 그 때 찍은 사진이 아직까지 이용되고 있네요

다음에 한번 증명사진 제대로 찍어서 사진 바꿔야겠네요

제 나이가 이제는 30대 후반인데 18살때 찍은 사진이 아직도

보고 있으니 저도 제 사진이 이제는 어색하네요

그때랑 지금은 강산이 두번정도 바뀔 시기인데

뭐 여튼 빨리 재발급 받아서 좋았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중국생활] #31 중국식당의 일반적인 풍경.. 그리고....

안녕?? 형들. 카카야 오늘은 중국식당에서 찍은 사진들 대방츨!! 소심한 복수야!! 한국 먹스...

Sort:  

보클하고가요~~
좋은하루 하세여~~

좋은하루되세요

디클릭 클릭 하구 갑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ㅎㅎ 빨리 나왔네요. 저도 얼마전 고등학생때 찍은 사진으로 만든 주민등록증 재발급했는데 새 사진이 더 어색하더라구요.

ㅎㅎㅎ 진짜 고등학교때 찍은 사진 어색해요 저도 그럴나이가 있었나 하는 생각이 들던군요

복지 카드가 IC칩이 들어가는 걸로 바꼇나 보군요,,,
예전엔 없었던것 같은데 ㅎ

ic카드 없는것도 있어요..^^
전 필요해서 ic카드 있는걸 사용신청했습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