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금성, 사소한 것 같지만 큰 차이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나는 네이버 블로그와 스팀잇을 동시에 하고 있다

둘 다 일상이나 책 리뷰, 이벤트 정보 등을 대충 공유하고 있어서 큰 수익은 못 내고 있다
특히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는 1년에 2,3만원 수준?!
클릭을 유도하기 쉬운 제품 리뷰 같은 것은 가뭄에 콩 나듯 올리기 때문에 수익이라고도 못할 수준이다

수치상으로 스팀잇으로 들어오는 수익이 월등한데 애드포스트가 좋은 이유는 환금성 때문이다

애드포스트 수익은 네이버와 제휴환 쇼핑몰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포인트로 전환하거나 통장으로 자동 이체시킬 수 있다

반면 스팀잇 수익은 1)거래소에 스팀을 보내고 2)보낸 스팀을 매도하고 3)매도한 돈을 통장으로 출금시켜야 한다

가상화폐는 간편함,가벼움을 추구하지만 현실에서는 환금성이 떨어져 상대적으로 무겁게 느껴진다
가상화폐가 가벼워지는 날이 오려면 아직 많은 시간이 필요하겠다 싶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수족냉증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이전에 지나가는 말로 한 적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저는 수족냉증이 있...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애드포스트는 조회자 수만으로도 수익이 되는거임? ㅋㅋㅋ 보팅이 얼마 안되니 디클릭이라도 누르고가께..ㅋㅋㅋ 즐거운 일요일 보내

노노 게시글 맨 아래 뜨는 광고글을 클릭해야함ㅋㅋ
디클릭하고 비슷하지만 일반인들은 절대 안 눌러줌ㅋㅋ

음 지갑서비스가 더 활성화되고 발전되면 훨씬 간단할 것으로 보입니다!

네ㅎ ㅎ 좀 더 수월해지면 좋겠습니다
이건 스팀만의 문제는 아니죠!

^^ 보클하고 갑니다~

앗 감사합니다!

가장 큰 차이는 지속성 수익이라고 할 수 있지요.
스팀잇에서는 7일이 지나면 아무리 황금같은 post라도 그 가치는 인정 받을 수 없고 외부 블로그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동안 영구적으로 클릭하면 수익이 발생한다는 점에서 큰 차이점을 보이고 있는 것 같아요.

맞습니다
블로그는 예전에 작성한 글로도 보상을 받을 수 있죠
스팀잇은 휘발성이 매우 강한 수익형 sns 입니다 ㅎㅎ

환급성의 무거움,, 공감합니다. 이 부분도 시간이 지나면 개선되겠지요~ㅎ

스팀 가격이 들쭉날쭉하지 않는 편이 오히려 더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1스팀당 몇 천원 이런 식으로요 ㅋㅋ(천원은 싫어요!!)

그게 참 이상하군 ㅎㅎㅎ 애드포스트도 상호간에 광고를 봐줄 수도 있을텐데...ㅎㅎㅎ 네이버와 스팀의 검열의 문제일까요?

블로그는 대부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고 이웃 방문은 적어서 그런 것 같아요
이웃이 오더라도 글 내용에 신경쓰지 애드포스트까지 꾹 눌러주지는 않습니다 ㅠㅠㅋㅋ

그래도 돈 많이 주면 알아서들 합니다.ㅋㅋ
dclick!
c.png

맞습니다
열심히 디클릭클릭 하고 다녀야겠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05.03
ETH 2757.74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