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어떻게 스팀파워를 쓰면 좋을까요? 개인적생각 정리

유독 kr에서 셀봇을 금기시하는게 있는거 같은데 갠적으로 왜그러는지 이해가 안갑니다만 ㅎㅎ;;
거의 모든 수익이 소수 고래에 묶여있다는게 문제긴 한데.. smt가 각자 커뮤니티들이 자급자족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준다면 셀봇을 누가 하든 말든 논쟁꺼리 자체가 안되겠죠. 물론 네드가 워낙 쓰레기같은 성적을 계속 보여주고 있어서 제대로 될지는 미지수입니다만.. 안된다면 모두가 x된거라 봅니다 ㅎㅎ

Sort:  

저도 안된다면 모두가 x된거라 봅니다. 어째든 물은 엎질러져 방법이 없습니다. 재단 문제는 언급 하지 않은게 예측하기 어려운 변수라. 최악을 생각하되 재단과 협의 할 수 있게 증인 숫자를 늘린다던지 뭐 그런 차선의 방법이 있을거라 생각해요.

코인판이 돈을 쉽게 끌어 모을 수도 있지만 한편으로 떨어지면. 일반으로 부터 받는 스트레스트가 상상을 초월하죠. 가격도 쩔어지는데 여기저기서 아아아 소리지르는게 ㅋㅋ 견뎌내기가 무척 힘든. 네드도 그 단계인것 같은데 잘해냈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다른 코인에 비해 양반이에요. 저정도면 양심은 있는거죠.

넹 일단은 두고봐야죠 ㅎㅎ

메이져급 정부들의 무지막지한 규제가 문제라고 봅니다만 비트코인조차 이제 확장성 뿐만 아니라 프라이버시 기능까지 포함하려는 개발자들이 많아져서 오히려 더 강력하게 반작용 할꺼라봅니다.

이와중에 네드는 독재하려는 움직임이 너무 분명해서 갠적으로 맘에 안들지만 smt개념 자체를 생각하는것만으로도 어느정도 양심은 있다고 봅니다. 다만 본인이 가지고 있는 능력에 비해 욕심이 너무 큰거 같에요.

앞으로 몇달은 그래도 볼거리가 꽤 많을꺼같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208.10
ETH 2476.58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