옳고 그름이 없으면 사랑한 것이 전부다.옳고 그름이 없다. 아직 결말에 이르지 않았다.vickyyyii (40)in #dblog • 4 years ago 옳고 그름이 없으면 사랑한 것이 전부다.옳고 그름이 없다. 아직 결말에 이르지 않았다. #life #kr #krsuccess #sct-kr #zz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