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살 딸이 나에게(엄마) 써준 첫 글씨편지를 받았습니다^^ 무한감동😍

in #daughterlette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막 시작하는 @kimhee입니다
일단 일기형식으로 일상을 적어보았습니다. ㅎㅎㅎ

엄마 선물이야~!! 하며 나에게로 가져온 편지
아직 글자도 모르는데 읽어 준 책을 기억하며
따라 썼다는 우리 딸❤️
“엄마 사랑해요” 유일하게 읽는 문장이다 ㅎㅎ

사랑한다 딸아 ^^

image

Sort:  

엄마를 사랑하는 마음이 편지에서 다 느껴지네요 ㅎㅎ팔로우하고가요~자주소통해요~

감사합니다 ^^ 저도 맞팔이요

사랑스러운 딸이네요~^^

헤헤 감사해요 ^^

아... 진짜 감동이겠네요. 저도 언젠가는 받아보겠죠?^^ 머리위로 두손 올려 하트 그리면서 서툴게 아빠 사랑해요할 때 무한한 감동이지만 이런 편지 받을 때는 그것과는 다른 뭉클함이 있을 것 같네요^^ 축하의 봇팅 꾹

으흐흐 직접 받아보니 정말 심장이 시큼하면서 살짝 눈물이 또르르 ㅎㅎㅎ
감사합니다 ^^

6세인가요?
핑크물결이 어릴적 딸모습이 생각나네요?

네~^^ 이제 막 6세가 되었어요 ㅎㅎ

고사리 같은 손으로 저렇게 이쁜말 적어 오면 정말 감동이겠어요

코끝이 살짝 찡해져오더라구여😭😭😭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57.85
ETH 2753.76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