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QL] 비개발자도 스티밋 통계를 뽑을 때까지 - 5편 - 좀 더 복잡한 통계에 도전해봅시다. Join편!

in #database7 years ago

백견이 불여일타~~
시간내서 숙제 해보겠습니다. 눈으로만 보니 역시...

역시 통계는 내기 나름이고, 증명하기 나름인데... 어떡하죠 ㅎㅎㅎ 몇몇 분들이 아침일찍 글 올리시겠다고 말씀해버리셔서... ㅎㅎ 그래도 잘못된 정보가 수정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Sort:  

음? 무슨일이 있었나요? 잘못된 정보라는게 뭔가영? 저도 그분들의 숙제를 기다리고 잇네요 ㅎㅎㅈ

아 제가 아침에 올리는게 좋을것 같다고 한건 ㅎㅎㅎ 잘못된 정보인것 같습니다 ㅎㅎ

아니에용 뭐가 맞다 틀리다가 없어요~ 관점의 차이를 이야기하고 싶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134.47
ETH 2417.1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