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LUTTER] DART 언어 기초과정 - 1 / A Tour of the Dart Language

in #dart5 years ago

저는 봐도 이해를 못하는 수준이네요.^^
원사마님은 node-js와 data base setup쪽도 하시나요?

Sort:  

업무는 java인데 취미로 nodejs도 하네요 :)

스팀잇 하면서 봇같은거 만들면서 배우게 되서요

db는 oracle mysql postgresql mongodb 써보긴 했죠 :)

요즘은 하나만 하면 먹고살기 힘들어서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는 그쪽엔 전문지식이 없어서...^^
정확히 같은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디커머스 쪽 댑에 혹 관심이 있으실까...해서 질문 드려 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11.48
ETH 3275.7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