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니 오픈 샌드위치

in #daily6 years ago

헉 오늘도 비쥬얼 최고네요. 전 항상 햄 계란 샌드위치만 해주는데 연어나 과일 얹어볼 생각을 왜 안했을까요 ㅎㅎ 근ㄷ데 쉥켄이랑 과카몰리는 뭐죠 처음 봐요 ㅠ 머스터드딜소스는 마트에 파나요? 폭풍질문 죄송 ㅋㅋ

Sort:  

머스터드 딜 소스,절인연어,라즈베리 잼은 이케아에서 샀어요~^^
슁켄은 소금에 절여 몇달간 건조시킨 생햄이예요. 스페인에선 하몽, 이탈리아는 프로슈토,프리랑스는 장봉, 독일에서는 슁켄으로 불러요.ㅋ 책에서 배웠답니다

요게 엄청 짜서 얇게 썰어 먹는데 빵에 버터랑 요것만 올려먹어도 그레잇!!! 씹을수록 감칠맛이 끝내줘요.
저도 독일여행 갔다 접했답니다ㅎㅎ

아 그렇군요 하몽이구나 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54.08
ETH 3274.07
USDT 1.00
SBD 2.66